빅뱅 탑 열애설 이후 '운명이란 걸 느꼈지' 신곡 티징?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빅뱅 탑 열애설 이후 ‘운명이란 걸 느꼈지’ 신곡 티징?

2020-05-27T17:32:25+00:002020.05.27|W HOT ISSUE|

김가빈과 열애설 이후 첫 근황 공개

지난 5월 20일 Mnet<러브캐처 2> 출연자 김가빈과 열애설이 났던 빅뱅 탑. 일주일만에 열애설 이후 첫 근황으로 인스타그램에 음악작업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올라온 3개의 게시물을 보면 마이크 앞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각종 악기와 함께 작업실에서 음악 작업을 하는 영상들을 연이어 올렸다. 그 중 한 게시물에는 ‘운명이란 걸 느꼈지’라는 가사가 들리는 오디오가 공개되어 팬들 사이에서 탑의 신곡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제발 스포라고 말해줘요’, ‘얼른 컴백해달라’며 오랜 시간 그의 새로운 작업을 기다려 온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

A post shared by 김가빈 (@gavin_v5) on

한편 열애설에 대해서는 아직 탑과 김가빈 양측 모두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이다. 둘의 열애설은 탑과 김가빈의 sns에 비슷한 시기에 바다 배경의 사진이 올라왔고, 잠옷 역시 비슷한 사진이 올라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둘이 연인 사이가 아니냐’는 의견이 나오면서 시작됐다.

김가빈은 1997년생으로, 2019년 Mnet <러브캐처 2>에 출연,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후 SM C&C와 계약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