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고 똑똑한 뷰티직구템

사공효은

[tagSearch cont=’네타포르테’] 연간 베스트셀러 뷰티템 ‘홀 오브 페임’

온라인 백화점이라고 불릴만한 글로벌 럭셔리 직구 사이트네타포르테에서 패션 아이템만 샀다고? 네타포르테의 뷰티 섹션은 어떤 온라인몰보다 화려하고 실속 있다. 네타포르테는뷰티 오브 페임이란 이름으로 그동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모아 특별한 뷰티 라인업을 선보인다.

네타포르테 글로벌 뷰티 디렉터 뉴비 핸즈(Newby Hands) 소개하는 뷰티 히어로템들

뷰티슬립 시크릿

베개 커버도 뷰티 필수품이 수 있어요. 슬립의 퓨어 멀버리 실크 필로 케이스는 아침 얼굴의 수면 주름을 최소화해주고 헤어는 더 볼륨감 있게 유지해줍니다. 한 번 사용해보면 다른 베개 커버는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요.”

에디터스 픽: 슬립 퓨어 멀버리 실크 필로 케이스

하이테크 트리트먼트 마스크

“FDA 승인을 받은 닥터 데니스 그로스의 DRx 스펙트라 라이트 페이스 웨어 프로 마스크를 사용해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어요. 150개가 넘는 LED 조명 (푸른빛이 여드름 박테리아를 중화시키고, 붉은빛은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직접 사용하며 저는 빨간빛이 어떠한 붉어진 피부라도 진정시켜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침대 테이블에 언제까지나 자리할 아이템입니다.”

에디터스 픽: 닥터 데니스 그로스 DRx스펙트라 라이트 페이스 웨어 프로 마스크

퍼펙트 클렌저

음이온을 영리하게 배합해 탄생한 릭시르 스킨 일렉트로겔 클렌저는 마치 자석처럼 오염, 먼지, 중금속 활성 산소로부터 발견되는 양이온을 끌어들입니다. 또한 클렌저의 가벼운 텍스처는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해주면서도 사용감은 편안하죠. 저는 주로 저는 아이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사용해요.”

에디터스 : 릭시르 스킨 일렉트로겔 클렌저

에브리 스킨 세럼

모든 타입의 피부는 많은 수분을 필요로 하죠. 수분 유지에 탁월한 히알루론산의 길고 짧은 체인 가지가 함유된 닥터 바바라 스텀 히알루로닉 세럼은 보습, 수분, 피부의 기능을 도와줍니다. 텍스터 또한 뛰어나고요. 및이나 주름 , 뺨의 윗부분에 발라보길 추천합니다.”

스킨 브라이트너

규칙적인 스크럽은 건강한 피부를 선사지만 과도한 필링은 여러 피부 문제의 원인 하나라고 많은 피부과 의사들이 지적합니다. 타터 하퍼의 리서페싱 세럼은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면서 낮과 모두 사용하기에 충분히 부드러워요.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해 생생한 피부로 가꿔 주기에는 충분히 효과적인 아이템입니다.”

오브 페임 컬렉션 보러 가기

디지털 에디터
사공효은
사진
Courtesy of Net-a-port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