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함께 연말 호캉스를 즐기기 좋은 호텔 추천 4 곳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밤새 놀자

2019-12-06T23:44:20+00:002019.12.07|FEATURE, 라이프|

친구들과 함께하는 연말 호캉스.

일찍 헤어지긴 아쉽고, 멀리 여행 갈 시간은 낼 수 없는 12월. 친구들과 온전한 1박을 즐기기 위한 연말 호캉스는 어디로 정해야 할까?

인증샷의 성지 – 드래곤시티 ‘파티 인 더 시티 (Party in the city)’ 패키지

파티 분위기는 내고 싶은데 준비하긴 귀찮다면? 모든 것을 대신 준비해주는 ‘파티 인 더시티’ 패키지가 제격이다. 헴퍼 박스의 풍선과 고깔모자, 라이트 등 파티 용품으로 한껏 분위기를 내고 함께 들어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샴페인 잔을 들어 한 컷 찍으면, 럭셔리 연말 파티 인증샷 완료! 여기서 끝이 아니다. 31층에 위치한 ‘킹스 베케이션(King’s Vacati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어 서울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낭만적인 뷰를 배경으로 한 컷 더 건질 수 있다. 아쉽게도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룸 패키지는 이미 완판되었으니,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쾌적하게 놀 수 있는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의 디럭스 스위트룸을 공략해보는 것이 좋겠다.

 

연말은 힙하게! – 라이즈 오토 그래프 컬렉션 호텔 #라이즈나잇아웃 (RYSENightOut) 패키지

서울에서 가장 힙한 동네 홍대, 이곳에서 4인 투숙이 가능한 호텔을 찾기란 쉽지 않다. 홍대 거리 바로 앞에 위치한 라이즈 오토 그래프 컬렉션 호텔은 3~4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밤새 막차 걱정 없이 홍대를 즐기고 돌아와 2차로 회포를 풀어도 좋고 홍대의 유명한 먹거리들을 들고서 1박 2일 내내 방콕을 즐겨도 좋다. 멀리 나가기 귀찮다면, 호텔 로비에 입점되어 있는 타르틴 베이커리에 잠시 들리는 것도 추천한다. 이곳도 SNS에서 아주 핫한 카페이다. 라이즈 나잇 아웃 패키지를 이용하면 추가 요금을 내고 플레이 스테이션, 슈퍼 닌텐도 등의 즐길 거리를 대여할 수 있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매주 목요일 밤마다 독립 영화 상영 프로그램을 상영해주는 ‘노 슬립 시네마 클럽’이 있어 투숙객에 한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 겨울, 풀 파티도 가능! – 글래드 라이브 강남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글래드 라이브 강남이 선보이는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연말 파티에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모엣 샹동 샴페인 1병과 버드와이저 맥주 8병, 각종 모양의 풍선을 제공해주어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 이 패키지는 어떤 파티 무드에도 잘 어울린다. 라이브 풀 스위트 객실은 따뜻한 색감의 대리석과 핑크 컬러의 인테리어에 실내 수영장까지 있어 친구들과 프라이빗하게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사육 당해도 좋아! – 신라호텔 ‘홀리데이 레이디스’ 패키지

끊임없이 먹을 수 있어 유명한 신라호텔의 호캉스. 조식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그리고 해피 아워까지 하루 4번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며 밤 11시 이후에는 와인 파티장으로 변신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즐길 수 있다. 라이브 공연과 다양한 와인을 즐기며 특별한 연말 분위기에 취할 수 있으며 ‘조니 워커 블루’, ‘스프링뱅크’를 베이스로 한 하이볼 및 위스키소다 칵테일도 만날 수 있으니 연말 파티를 빌미로 사치를 부려도 아깝지 않을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