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셋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2019-09-16T11:46:33+00:002019.09.16|FEATURE, 라이프|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놀라운 발전이 있는 한 주입니다. 건설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 같네요. 혹시 이직을 준비하거나 지금 회사에서 새로운 직책을 맡거나 다른 부서로 옮기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덕분에 일이 더 많아질 수는 있겠지만, 잘 할 수 있는 에너지도 함께 얻게 될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창의적인 일이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될 것 같아요. 다양한 분야로 당신의 감각을 표현하세요. 혹시 아티스트나 프리랜서로 미술, 영상, 사진, 음악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면 최근에 당신이 낸 작품이 해외에 알려지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덕분에 해외에서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어요. SNS 팔로워 수도 갑자기 늘어날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로맨틱은 이번 주에는 기대하지 않는게 좋겠어요.어쩌면 이번 주는 좀 길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자기암시를 계속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밀려서 당신을 잃어버리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시간에 쫓기지도 않길 바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회사 동료나 상사, 절친, 연인 또는 당신에게 중요한 누군가와 말할 때 조심하세요. 당신이 무심코 한 말이 그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 같습니다. 그런 경우만 아니라면 상대방이 당신의 생각을 존중해줄 겁니다. 그리고 당신도 그 사람에게서 유대감을 느끼고 마음이 든든할 거예요. 혹시 이번 주에 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여행 일정을 다시 한번 체크하세요. 아마 잊어버리고 안 챙긴 것이 있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에는 돈도 더 많이 들어오고 저축도 평소보다 더 할 수 있을 것 같군요. 회사의 VIP가 당신을 좋게 보고 있을 것 같아요. 덕분에 승진을 하거나 더 유망한 부서로 옮길 수도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당신의 커리어에 좋은 일이 될 거예요. 주말에는 돈을 아끼지 말고 하고 싶었던 일이나 사고 싶은 물건에 투자하세요. 그러면서 한 주의 고생을 보상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에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더 자신감을 갖고 사람들을 이끌어 보세요. 현재 당신의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평소와 다르게 행동할 필요가 있어요. 그리고 가족들과 집에서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하길 바라요. 최근에 너무 바쁘게 지내느라 대화도 충분히 하지 못했을 것 같아요. 가족들은 티내지 않지만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의 내면이 밝게 빛날 거예요. 당신을 둘러싼 상황이 좋지 않더라도 당신이 긍정적인 태도로 사람들을 대한다면 남들도 알아줄 겁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그동안 미뤄온 집 리모델링을 시작하는게 어떨까요. 가족들과 함께 하는 시간도 갖고 맘에 안들었던 장식도 바꾸고 공간도 더 만들수 있을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혹시 평소에 당신의 정치 성향이나 사회 문제에 관해 SNS나 유튜브 등을 통해 솔직하게 얘기하는 편인가요? 그렇다면 이번 주에 갑자기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게 될 거예요. 당신이 개인적으로 올린 글이 인터넷 매체를 타고 확산될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계기로 당신이 말이 가진 힘이 얼마나 큰지 느끼게 될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조심하세요. 이번 주에 당신의 사적인 영역이 심하게 침범당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하우스 메이트와 쉐어해서 살고 있다면 그 친구가 당신을 매우 귀찮게 할 수도 있어요. 노크도 없이 당신의 방에 들어오려 하거나, 당신이 냉장고에 넣어 놓은 음식을 막 꺼내 먹을 수도 있습니다. 웬만하면 넘어가는 사람이지만 이번에는 강하게 짚고 넘어가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최근 들어서 성격이 많이 변했을 것 같네요. 스스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좀 바뀌었을 것 같아요. 아마 회사에서의 성과 문제나 연인과의 부정적인 관계 때문에 스스로 위축되고 자신감이 많이 없어졌을 수도 있겠군요. 잠깐 내려 놓고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어떨까요? 여행을 가거나 아예 해외로 나가 공부를 시작하면서 새로운 환경에서 안좋은 일들을 잊고 새로 시작하는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장학금이나 펀딩에 지원하고 기다리고 있다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아직 지원 서류를 작성하고 있거나, 제출했지만 아직 데드라인이 남은 경우에는 다시 처음부터 잘 살펴보세요. 큰 실수를 했을 것 같은데 그 때문에 탈락할 수도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에는 인간 관계에서 좋은 일들이 많이 있겠어요. 연인과의 관계가 더 진지하고 깊은 관계로 까지 발전하고 결혼을 고민하는 사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직장 상사와 동료들과의 팀워크도 더 나아져 완벽한 호흡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토요일에는 당신의 커리어 목표를 현실로 이뤄줄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당신이 미래에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미리 잘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