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VIP들과 유익한 관계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회사에서는 상사가 당신의 재능을 알아보고 그에 맞는 연봉 인상을 제시할 것 같군요. 아니면 미래에 더 큰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줘서 성공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당신을 속 썩인 컴퓨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밀린 업데이트를 하길 바라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6월 한 달 동안 긍정적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주 초에는 먼 해외로 여행을 가고 싶을 것 같군요. 그리고 추진력을 갖고 여행 계획을 순식간에 세울 거예요. 이미 여행 계획이 있다면 이때까지 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월요일에는 당신의 잔고를 점검해보는 게 어떨까요. 예산 계획을 잘 지키고 있는지 확인하고 새로운 저축 목표를 설정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당신의 진가가 빛을 보는 시기가 왔습니다. 특히 당신의 개성이 힘이 될 것 같네요. 당신이 어떤 일을 하고 싶은 지 한번 생각해보고 그에 맞는 목표를 세우세요. 일요일에는 새로 돈이 들어올 것 같습니다. 특히 은행에서 대출을 신청했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초조해하지 말고 기다리면 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지난 몇 년 동안 당신의 연애와 사랑에는 큰 변화가 있었을 것 같군요. 이번 주에는 친구들 사이에서 사랑을 느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지속해 나가면서 사랑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초에는 당신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이 속한 공동체와 이웃들을 위해서 좋은 일을 하는 게 어떨까요. 자원 봉사 활동을 당신이 리더가 돼서 주도할 수도 있고요, 같은 생각을 가진 착한 사람들을 만나서 새로운 친구를 만드는 것도 좋겠네요. 일요일에는 일을 해야 될 수도 있네요. 하지만 회사에서 당신의 위치를 올려주고 VIP에게 당신의 존재를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겁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이번 주에는 커리어의 목표를 새로 세우는 게 어떨까요. 변화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분야로 도전을 고려하고 있거나 현재 위치에서 승진이나 큰 연봉 인상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좋은 기회가 올 거예요. 일요일에는 인생에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 같네요. 당신의 영역을 넓힐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이 평소에 궁금해 하던 주제에 대해 공부하거나 해외 여행을 과감하게 떠나기에도 좋은 시기인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이번 주에는 금전운이 좋네요. 특히 월급 말고 부수입을 얻을 기회가 많을 것 같아요. 부모님에게 상속을 받거나, 대출 신청이 승인되거나 아니면 지금 사업을 확장하기 위한 투자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초에는 당신의 개성이 밖으로 발산할 거예요. 해외 여행을 떠나거나 새로운 학위 과정에 등록해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게 어때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배우자나 절친과 아주 깊은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솔직하게 얘기를 터놓고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건 인생의 큰 행운이거든요. 이런 유대감을 통해 안정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 초에는 돈 들어올 곳이 많군요. 특히 당신의 비전에 공감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투자를 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당신의 파트너와의 관계를 더 돈독하게 만들 수 있을 거예요. 새로운 관계를 시작할 수도 있고요. 절친들과 비즈니스 파트너 모두 해당되는 얘기입니다. 그러니 이번 주에는 당신과 관련된 모든 인간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고 새로운 단계로 나아갈 사람들이 누구일지 생각해보세요. 이번 주 후반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끈끈한 유대감을 느끼길 바라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이번 주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그 아이디어를 표현하고 싶어 안달이 나겠네요. 스케치북에 그리거나 기타로 작곡을 하거나 박물관에 그림을 보러 가고 싶을 수도 있겠네요. 월요일에는 당신의 스케줄을 다시 짜고 싶을 것 같네요. 메일함도 정리하고 할 일 리스트에서 지난 일들을 지우는 것도 필요할 거예요. 그동안 바빠서 정리하지 못했던 부분부터 손 보면서 한 주를 시작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당신의 창의성과 개성에 집중하는 때가 왔네요. 새로운 예술프로젝트를 구상하거나 음악이나 미술 클래스에 등록하기 좋은 때에요. 최근에는 가족들과 집에 작은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족들이 당신과의 시간, 당신의 관심에 목말라 있어요. 이번 주에는 최대한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가족들과 휴식을 취하고 추억을 만드는 노력을 하길 바랍니다.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가족들과 관계에서 새로운 단계에 접어들 것 같네요. 아마도 당신이 더 좋은 직장과 미래를 위한 지역으로 이사를 갈 계획을 하고 있기 때문일 거예요. 아니면 반대로 새로운 사람이 당신의 가족이 될 수도 있어요. 결혼을 하거나 아이가 태어날 수도 있죠. 당신의 집에 축복이 될 수도 있고 누군가는 당신과 멀어지는 걸 아쉬워 할 수도 있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