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 나의 별자리 운세는?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12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2018-12-07T18:03:36+00:002018.12.09|FEATURE, 라이프|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 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드디어 시간적인 여유가 생겨 멀리 여행을 떠날 수 있겠네요. 잠시 멀리 떠나 삶의 목적도 찾고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거예요. 여건이 되지 않아 멀리 못 간 다면 도시에서 벗어나 교외로 나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이번 달은 금전 운이 좋아요. 장학금 신청이나 대출을 신청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새로운 시작을 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투자를 결심할 수도 있고, 새로운 금전 계획을 세울 수도 있겠네요. 한동안 이런 좋은 기운들이 함께 할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는 연애에 집중하는 주가 될 것 같아요. 연인과 많은 대화를 하게 될 것 같고, 결혼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겠네요. 만약 둘 사이에 문제가 있었다면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거나 다른 방향으로 전환을 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leo

CANCER 06.22 – 07.22

게자리│ 이번 달은 정리에 대한 의욕이 불타는 한 주가 될 거예요. 업무와 스케줄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도 있고, 책상이나 이메일을 정리하는 일을 할 수도 있겠네요. 러닝 같은 뛰는 운동을 통해 머릿속을 정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는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생기고, 자신을 표현할 기회가 많이 생기게 될 거예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평소보다 훨씬 많이 떠오르고 주변으로부터 더 많은 영감을 받게 될 것 같아요.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한 목표를 세우고, 시간을 쪼개서 일을 시작해보세요. 당신이 얼마나 잘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고 스스로에게 충분한 여유와 시간을 할애하는 게 좋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최근, 가족과 연인 사이에서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계속 긴장을 해왔을 것 같아요. 그동안 누구 편도 들어주지 못하고 가만히 듣고만 있었다면 이제는 당신이 나서야 할 때가 온 것 같네요. 부정적인 결말을 걱정하지 말고 어떻게 해야 이 위기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갈 수 있을지에만 집중하세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평소 사람들 간의 갈등을 중재하는 일을 많이 했을 것 같네요. 이번 주에는 모든 각도에서 상황을 살피고, 공정하고 합리적인 의견을 내는데 타고난 당신의 능력이 많이 필요할 것 같아요. 가족, 동료, 친구들이 찾아오는 일이 많을 거예요.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이 그들에게 맞는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금전적인 문제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한 주가 되겠네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예산에 잘 맞는 소비를 했는지 점검하고, 내년을 위한 저축계획을 세우세요. 계획을 세울 때는 충분히 가능한 목표를 잡는 게 중요합니다.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다음 달이 끝나기도 전에 포기하게 될 테니까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이번 주는 정신없이 바쁘겠어요.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연락을 받게 될 거예요. 평소보다 배가 넘는 초대를 받을 수도 있고요. 어떻게 할지, 어디를 가고 어디를 가지 않을지 선택하느라 고민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조언을 드리자면, 모든 일을 한 번에 하려고 하지 마세요. 차례대로 생각하면 다 해낼 수 있을 테니까요.

 

pisce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회식과 모임이 많이 잡히는 시기입니다. 연말이니까 당연해요. 하지만 그저 집에서 쉬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 같군요. 특히, 빠지면 안 될 것 같은 모임이 있는데 별로 나가고 싶지 않은 것 같아요. 만약 정말 쉬면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솔직하게 얘기하세요. 의무감 때문에 억지로 모임에 가는 것보단 스스로에게 휴식을 선물하는 게 더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활동적인 일들로 정신이 없는 주가 될 것 같아요. 이미 달력은 약속으로 가득 차 있고 모두 다 꼭 나가야 하는 중요한 일들일 거예요. 특히 이번 주에는 자선봉사나 기부 캠페인 같은 뜻깊은 일들에 관심이 많이 갈 것 같네요. 그리고 당신의 관심이 실제로 재능기부나 금전기부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만나게 될 것 같아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연말까지도 어떻게 하면 커리어의 발전이 있을까 고민하겠네요. 항상 더 발전하고 싶어 하는 사람이니까요. 이번 주엔 당신의 목표와 포부를 상사에게 이야기할 기회가 생길 거예요.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그전에 많은 시간과 계획, 준비가 필요하겠죠? 1년 후쯤, 그 비전 중 일부를 성공시키는 좋은 소식이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