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에 어울리는 아이그너 신상백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봄날에 어울리는 아이그너 신상백

2018-04-05T10:00:47+00:002018.04.02|FASHION, 뉴스, 트렌드|

성큼 다가온 봄과 함께 컬러풀한 아이그너 신상백을 만나보자. #AIGNERLOVE Spring/Summer 2018 collection

#로미백(Romy Bag)

로미백은 페미닌 한 엘레강스의 순수한 결합을 컨셉으로 디자인됐다. 호보 스타일과 토트백이 각각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캐주얼한 라인으로 타원형의 메탈 장식이 큰 특징!

 

mbfw_berlin_day3-90

#시빌 백(Cybill Bag )

쿨한 디자인의 시빌 백은 디너와 나이트 파티에 완벽히 어울리는 백! 우아한 블랙 레더 숄더백에 빛나는 골드 스터드가 유니크한 멋을 더했다. 리틀 블랙 드레스(LBD)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제격! 모델 수주가 착용해 더욱 인기를 끌었다.

 

mbfw_berlin_day2-125

#캔디스 백 (Candice Bag) 

미국의 컬러풀한 캔디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캔디스 백.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쉐입의 쿨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볼드한 손잡이와 숏한 체인이 특징!

AIG_SS18_1314_WEB

같은 라인의 캔디스 파우치는 부드러운 소가죽에 독특하고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이다. 지루하지 않은 룩을 완성시켜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aigner_DACH_blogger_shoot-111

 

#라라백(Lara Bag)

컬러풀하게 프린팅 된 두 개의 패턴이 눈에 띄는 라라백. 특별한 날 당신의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그너 가죽으로 감싼 프레임의 클러치 백 라인으로,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이 느껴지는 3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제이다 백(Jada Bag)

우아한 제이다 핸드백은 당신을 리얼 레이디로 만들어 줄 것. 전형적인 아이그너의 사다리꼴 쉐입으로, 레이디 백의 트렌디함과 엘레강스함을 동시에 갖췄다. 특히, 둥근 모양의 핸들은 아이그너의 말발굽 모양을 본따 디자인되어, 레트로룩을 완성시켜준다. 장식적 요소를 더한 긴 버클은 쉽게 여닫을 수 있게 되어 있고, 수납공간 또한 분리되어 있어 효율성도 놓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