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만난 뷰티, 더블유 코리아와 지민이 함께 한 두 번째 뮤직뷰티필름 ‘헤이’ 풀 버전을 공개한다.

‘Ready To JIMIN’이란 프로젝트명으로 더블유와 AOA 지민이 함께한 두 번째 솔로곡 ‘HEY’. 지민은 글램, 앤드로지너스, 러블리, 캘리걸 4가지 모습으로 헤어와 메이크업을 변신하며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Lovely Pink

소녀의 빰을 닮은 핑크와 강렬한 레드 글리터를 품은 짙은 블랙 컬러까지. 컬러 간의 블렌딩이 쉽고 지속력이 뛰어난 네이키드 3 아이섀도 팔레트로 페미닌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어반디케이 제품.
지민1

슬립 드레스는 코치 제품. 레이스 진주 쵸커, 새틴 브레이슬릿, 이어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렌즈는 오렌즈 제품.

 

Califonia Girl

뉴트럴 버건디 컬러를 어떤 스킨 톤에도 잘 어울리도록 12가지 컬러로 구성한 네이키드 히트 아이섀도 팔레트. 부드러운 매트 레드 브라운과 반짝이는 메탈릭 쿠퍼 버건디를 사용해 트렌디한 아이를 연출했다. 어반디케이 제품.

지민2
옐로 컬러의 퍼 재킷은 쟈딕 앤 볼테르 제품. 프린트 티셔츠는 이자벨 마랑 제품. 체크 하트 이어링, 체크포인트 쵸커는 모두 겟 미 블링 제품. 레이어드 골드 쵸커는 버쉬카 제품.

 

Androgynous

네이키드 2 아이섀도 팔레트의 세련된 브라운, 반짝이는 쿠퍼, 섹시한 블랙을 사용해 드라마틱한 스모키 룩을 연출했다.  어반디케이 제품.

지민4
레드 컬러의 슈트 재킷, 팬츠는 모두 MSGM 제품. 블랙 브라탑은 DKNY 제품. 드롭 실버 이어링은 엠주 제품.

 

Glam

매트, 새틴, 쉬머, 스파클까지 다양한 텍스쳐의 12가지 브론드 계열로 구성된 네이키드 아이섀도 팔레트로 눈 두덩이를 표현하고,  스파클링 효과를 선사하는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을 섬세하게 연출했다. 모두 어반디케이 제품.

지민3
스팽글 장식의 탑은 이자벨 마랑 제품. 레더 헌팅캡은 자라 제품. 별 이어링은 버쉬카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