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애정의 형태와 쇼메의 과거, 현재, 미래를 연결하는 연결고리,  리앙 컬렉션. 크로스 링스와 매듭 모티브를 통해 열정적인 사랑과 우정, 그리고 수줍은 첫사랑부터 헌신적인 부모와 자녀 간의 유대까지 삶의 모든 순간을 담았다.

2017_05_CHAUMET_07_0175-f3

2017년 리앙의 새로운 컬렉션, ‘리앙 세뒥시옹 컬렉션(Liens Seduction)’은 메종이 가장 사랑하는 리본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았다. 주얼리 예술을 실천한다는 명성에 걸맞게 장인 기술로 완성된 섬세한 리본 장식은 오픈 워크 및 완벽한 금세공 기술을 통해 느슨하게 묶인 리본 매듭을 완벽하게 연출했다.

인간의 깊은 감정을 현대적으로 표현해, 우아함과 세련미를 모두 담은 리앙 세뒥시옹 컬렉션은 화이트/핑크 골드, 플레인/다이아몬드 파베 세팅 등 다양하게 믹스앤매치가 가능하다.

리앙 세뒥시옹 컬렉션 (Liens séduction)
새로운 리앙 컬렉션. 강렬한 사랑의 열정을 부드러운 리본 디자인에 역설적으로 담아낸 컬렉션.

주 드 리앙 컬렉션 (Jeux de Liens)
경쾌한 사랑의 표현. 크로스 링크 모티브로 표현된 심플한 디자인의 데일리 주얼리로 주 드 리앙에 표현된 크로스 링크는 프랑스에서 서로의 뺨에 입을 맞추는 비쥬로 부터 시작되어 서양에서hugs and kisses를 의미하는 XOXO와 그 의미가 통한다.

리앙 다무르 컬렉션 (Liens d’amour)
아름다운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 가넷 등의 솔리테어 스톤이 세팅된 링은 리앙 컬렉션의 상징인 크로스 모티브가 특징이다. 리앙 다무르 솔리테어 링의 옆면에서도 리앙 컬렉션의 모티브인 크로스를 볼 수 있다. 특히 센터 스톤을 감싸고 있는 베젤에 풀 파베된 다이아몬드 세팅이 센터 스톤을 보다 크게 보이게끔 하는 효과가 있어 아름다운 스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리앙 에비당스 컬렉션 (Liens Évidence)
리앙의 시작. 순수한 선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을 통해 더욱 강렬하고 생생한 미적 요소를 표출하며 두 연인의 사랑의 가교 역할을 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 웨딩 링으로 많은 브라이덜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컬렉션이다.

6편의 짧은 영상 “스토리즈 오브 리앙 (Stories of Liens)”은 리앙 컬렉션이 삶에 여러 시점을 영원히 지속시킬 수 있음을 보여준다.

메종의 주얼리를 통해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이 전달되는 것과 어머니와 어린 딸 사이의 유대의식이 성장하는 것까지. 흑백 초상화가 여러 색들로 물들면서 생명력이 생길 땐 저절로 영상 속 사람들의 이야기와 그들 사이의 관계로 마법처럼 빠져들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