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모두에게 가장 필요한 건 힐링일 듯싶다. 이럴 때 아로마테라피 효과가 있는 뷰티 아이템의 도움이라도 받아보면 어떨지. 우울하고 불안한 기분을 떨쳐버리게 해주는 베르가모트와 재스민, 스위트 오렌지, 피로감을 덜어주는 샌들우드 등 다양한 효과의 아로마로 심신을 고요하고 부드럽게 달래줄 소울 케어 아이템.

161207_w_setting_53565-색수정완성

1. Noesa 무드 퍼품 3 : 해피니스 + 블리스
일반 향수와 달리 워터 타입의 에센스 오일을 맥박이 뛰는 곳이나 몸 전체에 뿌리거나 공중에 분사해 향을 깊게 들이마시도록 개발한 제품.
베르가모트와 재스민, 윈터그린의 시원한 향이 활력을 주고 행복감을 느끼게 해준다. 30ml, 25만원.

2. Delarom 옥시제네이팅 밸런싱 아로마
아로마테라피 브랜드만의 특허 성분을 적용한 천연 아로마 에센스다. 상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레몬 에센셜 오일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에버래스팅 플라워 성분을 함유해 피부 에너지를 북돋운다. 오일을 2~3방울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르면 된다. 15ml, 8만2천원.

3. Red Flower by La Perva 아이스란딕 문플라워
두통과 천식, 불면증을 완화하고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는 리버 플라워, 문 플라워 향의 오일과 로즈 앱솔루트, 샌들우드 등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로마 캔들이다. 캔들 위에 꽃잎이 올려져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전환된다. 18ml, 17만8천원.

4. Santa Maria Novella 프로퓨마레 질리 앰비엔티 스테파노티스
식물 혼합물과 송진, 에센스 추출물로 만든 디퓨저. 깊고 자연적인 재스민 향을 발산하며 함께 들어 있는 테라코타링에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면 된다. 따뜻한 곳 위에 올려두면 더욱 풍부한 향이 난다. 50g, 9만8천원.

5. L’Occitane 아로마 릴랙싱 핸드 앤 풋밤
잠들기 전, 손과 발에 발라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다. 라벤더와 스위트 오렌지, 베르가모트 등 5가지 에센셜 오일이 심신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시어버터가 자극받은 손과 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75ml, 2만8천원.

6. Sobio by Ontree 마사지 롤-온 차이니즈 밤
중국 정통 의학에서 유래한 마사지 롤온으로 통증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는 클로브와 라벤더, 윈터그린 잎 등의 에센셜 오일 성분이 뻐근하고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통증을 완화해준다. 40ml, 2만5천원.

7. Aveda 블루 오일 밸런싱 컨센트레이트
안전과 진정 효과가 있는 블루 캐머마일과 자극을 주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멘톨 성분이 혼합되어 스트레스를 해소해준다. 두피와 뒷덜미 근육, 목, 관자놀이, 지압점에 바르면 긴장된 근육을 이완할 수 있다. 7ml,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