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일 때 우린 어떤 것도 두렵지 않다.

Swarovski Miranda Kerr

사랑, 기쁨, 행운, 수호, 우아함. 스와로브스키의 뮤즈 미란다 커의 신념을 담은 듀오 컬렉션이 공개되었다. 이번 캡슐 컬렉션은 화려하게 커팅된 크리스털과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의 모던한 조합이 특징. 사랑스러운 여인부터 관능적인 여인까지, 다양한 연령과 복합적인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을 듯하다.

Vans X Eley Kishimoto

반스의 협업은 어디까지일까? 이번에는 패션과 인테리어 분야를 넘나드는 디자인 스튜디오 엘리 키시모토와 함께했다. 반스의 시그너처인 와플 솔과 체커보드 패턴은 엘리 키시모토의 강렬하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재해석되었고, 리빙 아트라는 콘셉트로 신발뿐 아니라 의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었다. 7월 17일부터 압구정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Beaker X Recto
매 시즌 예상치 못한 협업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비이커. 이번에는 디자이너 정지연의 렉토와 캡슐 컬렉션을 준비했다. 베이식한 아이템에 들어간 신선한 절개, 감각적인 컬러 블록, 밑단의 러프한 디테일은 과하지 않게 반전의 미학을 표현한다. 7월 17일, 비이커 온라인 스토어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Leit X Iron
힙합 열기가 식을 줄 모르는 요즘. 국내 디자이너 이상현의 세컨드 브랜드 레이트와 래퍼 아이언의 협업이 등장했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에는 아이언의 앨범 속 직설적인 가사가 그래픽 프린트로 담겼다. 스트리트 사진가 구영준이 브루클린에서 촬영한 룩북에서는 그들의 날것 같은 감성을 한눈에 볼 수 있다. 판매는 레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Adidas X Raf Simons
2016 S/S 라프 시몬스의 남성 컬렉션에서 아디다스와의 협업 스니커즈가 공개되었다. 간결한 스탠 스미스 보디에는 미래적인 실버 가죽과 일부러 낡고 때가 탄 듯 디자인된 빈티지 가죽이 입혀졌다. 상반된 느낌의 스탠 스미스는 2016년 2월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