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밀당의 계절. 필요한 기능은 끌어당기고 피하고 싶은 땀과 불필요한 습기는 밀어내는 워터프루프 아이템!

1 Nars 올 데이 루미너스 웨이트리스 파운데이션

오일 프리 텍스처의 공기처럼 가벼운 파운데이션. 웨이트리스 롱 웨어 테크놀로지가 메이크업이 16시간 동안 흐트러지거나 지워지지 않도록 유지시킨다. 30ml, 6만7천원.

 

2 Clarins 픽스메이크업

3D 폴리머가 피부를 보호하고 땀과 물에 메이크업이 흐트러지는 것을 막아준다. 피지는 흡수해 피부가 번들거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똑똑한 픽서. 30ml, 3만원.

 

3 Make Up Forever 아쿠아 마틱(D-21호)

생활 방수는 물론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들이 직접 증명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와 자석 같은 밀착력이 특징. 1.4g, 3만2천원.

 

4 Chanel 수블리마지 라 프로텍씨옹 UV SPF 50

피부 재생과 보호 효과가 뛰어난 수블리마지 라인의 새로운 자외선 차단제. 보호막을 형성해 각종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다. 30ml, 14만2천원.

 

5 MAC 오뜨 & 노티 워터프루프 래쉬(쇼크프루프!)

파워풀한 볼륨감과 선명함, 뭉침 없는 발림성이 돋보이는 마스카라. 높은 습도와 눈물에도 번지지 않으며 컨디셔닝 성분이 건조함을 방지해 속눈썹을 보호한다. 8g, 3만원.

 

6 Yves Saint Laurent 포에버 라이트 크리에이터 UV 프로텍션(비비 셰이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필터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며 화사한 광채를 연출하는 비비 베이스. 안티 폴루션 콤플렉스가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30ml, 7만원.

 

7 Giorgio Armani 아이 앤 브로우 마에스트로(마호가니)

젤 크림 타입의 부드러운 포뮬러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오랜 시간 메이크업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아이 브로와 라이너, 섀도, 헤어 터치업까지 가능한 테크니컬한 아이템. 5g, 4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