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을 감싸는 생기 어린 컬러 팔레트만으로도 선택의 이유는 충분하다.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의 간극을 좁힌 채, 당신의 과감한 취향을 더없이 우아하게 전해줄 테니까.

1. 로즈 골드 케이스에 감미로운 파스텔 분홍색의 새틴 스트랩이 어우러진 해피 다이아몬드(Happy Diamonds) 컬렉션 워치는 쇼파드(Chopard) 제품. 레이어드된 베젤과 러그에 총 210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었으며, 다이얼 안의 7개의 무빙 다이아몬드가 화려함을 더한다.

2. 녹색의 가죽 스트랩을 두 번 감아 연출하는 스틸 버전의 그랑 리베르소 레이디 울트라 씬(Grande Reverso Lady Ultra Thin) 워치는 예거 르쿨트르(Jaeger-LeCoultre) 제품. 특유의 우아한 실루엣과 아르데코 스타일 숫자 인덱스가 돋보이는 워치로 발렉스트라와 협업한 편안한 착용감의 가죽 스트랩이 클래식한 우아함을 전한다.

3. 네온 색상의 페이턴트 가죽 스트랩이 경쾌한 악센트를 주는 라 미니 디 드 디올(La Mini D de Dior) 워치는 디올 워치(Dior Watch) 제품. 디올의 파인 주얼리 디자이너인 빅투아르 카스텔란이 디자인한 라인답게 컬러풀한 스트랩과 대조된 아담한 19mm의 섬세한 블랙 자개 다이얼,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베젤이 독창적인 여성미를 선사한다.

4. 붉은색의 페이턴트 가죽 스트랩이 눈길을 끄는 리네아 컬렉션(Linea Collection) 워치는 보메 메르시에(Baume & Mercier) 제품. 우아한 곡선미가 느껴지는 디자인과 인덱스가 베젤에 인그레이빙된 독창적인 형태가 돋보이며, 매끈한 페이턴트 소재가 모던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5. 알레르기 방지 기능의 스포티한 보라색 러버 밴드가 특징인 클라스원 컬렉션(Class One Collection) 워치는 쇼메(Chaumet) 제품. 수심 100m까지 방수가 가능한 쇼메 하우스 최초의 다이빙 워치로 인덱스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