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절약해주는 건 물론 특별한 혜택으로 무장한 코즈메틱 온라인 몰들.

웰컴 키트의 구성품인 로즈마리 민트 핸드 앤 보디워시(70ml)와 보태니컬 키네틱스 수분 로션(7ml).

웰컴 키트의 구성품인 로즈마리 민트 핸드 앤 보디
워시(70ml)와 보태니컬 키네틱스 수분 로션(7ml).

 

AVEDA

지난 2월 26일에 문을 연, 따끈따끈한 아베다의 인터넷 매장 1호점.
SITE : www.avedakorea.com

BENEFIT
1. 웰컴 키트 증정
언제 들어도 반가운 환영 인사. 선물과 함께 받는다면 그 기쁨은 배가된다. 온라인 몰에서 첫 구매를 하는 모든 고객께 로즈마리 민트 핸드 앤 보디 워시와 보태니컬 키네틱스 수분 로션 트래블 사이즈를 증정한다. 금액에 관계없이 모두 증정되니 어서 방문하시길.
2. 포장의 달인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는 말처럼 같은 물건이라도 그냥 받는 것과 예쁘게 포장한 물건을 받는 건 천지차이. 별도의 비용 없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모든 제품에 포장 서비스와 카드를 제공한다. 환경을 생각하는 아베다답게 포장지는 모두 재활용이 가능하다.

요긴하게 쓰일 트래블 사이즈 제품들. (좌) 젤 타입의클렌저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훼이스 워시 75ml,1만1천원. (우) 풍부한 질감의 크렘 드 꼬르 소이 밀크 앤허니 바디폴리쉬 75ml, 1만5천원.

요긴하게 쓰일 트래블 사이즈 제품들. (좌) 젤 타입의
클렌저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훼이스 워시 75ml,
1만1천원. (우) 풍부한 질감의 크렘 드 꼬르 소이 밀크 앤
허니 바디폴리쉬 75ml, 1만5천원.

 

KIEHL’S

오프라인 매장보다 더 인심 좋은 키엘의 e-부티크.
SITE : www.kiehls.co.kr

BENEFIT
1. 여행의 동반자
혹시 갑자기 잡힐 출장이나 언젠간 떠날 여행을 대비해 화장품 샘플을 따로 챙겨두고 있진 않은지. 키엘 온라인 몰에서는 그런 수고를 덜 수 있다. 토너부터 보디 크림까지 총 15종의 트래블 사이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트래블 사이즈는 삼청동 키엘 부티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2. 맞춤형 샘플
샘플이란 미묘하다. 많이 주면 기쁘지만 내가 쓰지 않는 제품을 넣어주면 말 그대로 애매해진다. 쓰자니 그렇고, 버리자니 아깝고, 소심 DNA 소유자라 당당히 요구하지도 못하고. 이곳에서는 필요한 샘플을 직접 고를 수가 있다. 이제 샘플도 맞춤형 시대다.

리리코스 마린 플러스의 베스트셀러인 클렌징 젤 오일150ml, 1만8천원.

리리코스 마린 플러스의 베스트셀러인 클렌징 젤 오일
150ml, 1만8천원.

 

 

 

LIRIKOS MARINE +

온라인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리코스의 동생, 마린 플러스.
SITE : www.marine-plus.co.kr

BENEFIT
1. 스타터 키트 제공
온라인 몰의 단점은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없다는 점. 그런 까닭에 호기심이 생겨도 구매를 망설이는 이들이 많다. 이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클렌징 젤 오일 등 베스트셀러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스타터 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신청하기’ 버튼만 누르면 끝. 물론 무료 배송이다.
2. 마린 멤버스
가입 시 3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키트를 증정하며, 모든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입비는 1년에 2만원으로 마린 플러스를 꾸준히 이용하기로 결심했다면 가입을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좌) 롱 라스트 립스틱 0A 런웨이 코럴 4g, 2만7천원.(우) 블러쉬 웨어 크림 스틱 03 로지 블러쉬 6g,3만4천원대.

(좌) 롱 라스트 립스틱 0A 런웨이 코럴 4g, 2만7천원.
(우) 블러쉬 웨어 크림 스틱 03 로지 블러쉬 6g,
3만4천원대.

 

CLINIQUE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 구성으로 풍성한 크리니크의 온라인 숍.
SITE : www.cliniquekorea.co.kr

BENEFIT
1. 내가 바로 익스클루시브
크리니크 온라인 몰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다양한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이다. 립스틱과 스틱 타입의 블러셔, 향수 ‘해피’와 보디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남들 다 쓰는 국민 아이템에 질린 이들에게 권한다.
2. 퀴즈 퀴즈
제품에 대한 아주 간단한 퀴즈만 풀면 신제품 샘플을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따라 상이하나, 매일 100명 단위의 당첨자를 뽑으니 당첨운이 지지리 없는 사람도 도전해볼만하다. 새로 나온 제품은 꼭 써봐야 직성이 풀리는 뷰티 얼리어답터에게도 유용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