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화이트의 속 깊은 매력.

1. FRESH 슈가 배스 큐브 천연 브라운 슈가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준다. 직접 피부에 마사지하거나 물에 넣어 입욕제로 사용한다. 180g, 5만7천원.

2. SHISEIDO 바이오 퍼포먼스 어드밴스드 수퍼 리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포뮬러 N 보습 효과가 뛰어나 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닝 크림. 50ml, 15만원.

3. AVEDA 그린 사이언스 리플레니싱 토너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노팔 선인장, 아르간 열매 오일, 아르간 잎 추출물 등의 유기농 성분이 배합되었다. 125ml, 5만원.

4. CHANEL 화이트 에쌍씨엘 인텐시브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하루에 하나씩, 세포 재생 주기에 맞춰 28일간 사용하는 집중 미백 프로그램. 고농축 화이트닝 성분이 피부 톤을 고르고 환하게 가꿔준다. 1ml×28, 36만원.

5. VIDIVICI BY Lee Kyung Min 다이아몬드 펜슬(01 스노우 퀸) 실버 글리터가 들어 있어 신비로운 느낌을 연출해주는 펜슬 라이너. 벨벳처럼 크리미한 포뮬러로 뭉침 없이 발리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된다. 1.16g, 2만5천원.

6. VIDIVICI BY Lee Kyung Min 아이 젤 스틱 건조한 눈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잔주름과 다크서클을 개선하는 아이 케어 제품.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틱 타입이라 휴대가 간편하다. 2.55ml, 4만원.

7. LUSH 스노우 케이크 솝 샤워 후에도 한참 동안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는 크리미한 질감의 보디 비누. 장미와 아몬드가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향기가 난다. 100g, 가격 미정.

8. ESTEE LAUDER 뉴트리셔스 비타 미네랄 프레스드 파우더 SPF 15/PA++ 뉴트리셔스 라인의 풍부한 스킨케어 성분이 그대로 들어 있는 파우더 팩트. 사용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11g, 6만5천원.

9. AMORE PACIFIC 라이브 화이트 멜라트리트먼트 인텐시브 앰풀 일차적으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 피부 톤을 조절하고, 농축된 화이트닝 성분의 2번 앰풀로 다시 한번 멜라닌 색소의 침착을 예방하는 고기능성 제품. 1제 3ml×4와 2제 3ml×4로 구성. 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