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핫한 가죽 바머재킷, 50만원대 쇼핑 리스트

진정아

가죽 바머 재킷 가성비 리스트

이번 겨울 가장 트렌디한 아우터를 고르라면 단연 가죽 바머 재킷일 것입니다. 특유의 중성적이고 쿨한 바이브가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가죽 바머 재킷의 인기에 불을 붙인 건 생 로랑. 남성복 같이 넉넉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의 가죽 재킷은 헤일리 비버, 벨라 하디드 등 셀럽들과 패션 인사이더들의 마음을 빼앗았죠. 하지만 하우스 브랜드의 가죽 재킷은 1천만원을 호가하며 쉽게 지갑을 열기 어려운 허들이 있는데요. 조금만 찾아보면 국내 브랜드에서 괜찮은 대안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퍼 카라와 재킷 안쪽에 얇은 패딩을 더해 보온성까지 챙긴 아이템들도 많죠. 아래에서 올 겨울 스타일을 지켜줄 가성비 가죽 바머 재킷을 만나보세요.

Getty Images

가죽 바머 재킷을 가장 무난하게 즐기는 방법은 데님을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는 것입니다. 벨라 하디드처럼 이너에 체크 셔츠 같이 포인트가 되어줄 패턴을 더해주면 옷차림이 덜 심심해보입니다.

@alisontoby

가죽이라는 소재가 주는 무게감 덕분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도 마냥 캐주얼 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이 가죽 바머 재킷의 매력이기도 합니다. 정갈한 데님 팬츠, 포멀한 백을 더해 클래식한 멋을 자아내 보시길!

Getty Images

바머 재킷은 짧은 하의와도 잘 어울리죠. 헤일리 비버는 생 로랑의 블랙 재킷에 블랙 쇼츠를 매치했는데, 여기에 스타킹만 더해주면 겨울에도 활용 가능한 스타일이 되죠.

Getty Images

가죽 바머 재킷의 매력은 여기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앰버 발레타는 앞 뒤 길이가 다른 드레스에 가죽 재킷을 입고 생 로랑 쇼에 참석한 바 있는데요. 투박한 가죽 점퍼가 드레시한 룩에도 제법 잘 어울리죠.

사진
Getty Images,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