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의 센스 넘치는 컬러 활용법
고현정이 최근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20대라 해도 손색 없는 미모의 그는 ‘영’한 패션으로 전세대를 사로잡았는데요. 후디와 니삭스, 스니커즈를 매치한 스타일이 트렌디합니다.

새파란 후디가 요즘 날씨에 잘 어울립니다. 특히 고현정이 픽한 아이템은 오버사이즈 디자인과 레터링 포인트로 위트 있는 것이 특징. 다리가 훤히 드러나는 쇼츠가 부담스럽다면 고현정의 패션을 참고해도 좋겠네요. 무릎을 덮는 니삭스는 다리를 가려줄 뿐 아니라 스포티한 무드를 배가시킵니다.

고현정은 산뜻한 컬러를 효과적으로 활용합니다. 레드 스커트가 룩에 경쾌한 포인트가 된 모습이죠. 강렬한 레드 컬러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변주됩니다. 고현정은 유니크한 텍스처의 니트 슬리브리스와 스타일링해 발랄하게 해석한 모습.

다리가 길어보이는 고현정표 데일리 룩입니다. 베이직한 톤으로 튀지 않아 출근룩으로도 제격이죠. 가장 기본적인 패션을 연출할 때 중요한 것은 실루엣! 고현정은 몸에 딱맞는 티셔츠와 가디건을 걸쳐 갈끔한 스타일을 선보였죠. 그가 선택한 티셔츠의 사선 디테일은 더욱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더한다고!


고현정과 웨스턴 룩의 조합이 신선합니다. 카우보이 룩엔 프린지 디테일과 카우보이 부츠가 빠질 수 없겠죠. 그는 뮤트한 컬러를 활용해 부담스럽지 않은 카우보이 룩을 연츨했군요. 톤다운 된 블루 컬러가 오묘한 분위기를 더합니다. 두꺼운 벨트는 룩에 화룡정점을 찍었고요.
- 사진
- @atti.pres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