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혁의 뷰티 에센셜

천나리

남주혁이 애정하는 디올 스킨 에센셜 두 가지, ‘라 무쓰 오프/온’과 ‘르 밤’만 있으면 피부 관리 끝!

이토록 고급스러운 클렌저 본 적 있나요? 매트한 화이트 튜브에 오블리크 패턴 캡이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은 디올의 ‘라 무쓰 오프/온’입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풍성한 거품으로 바뀌는 크리미한 텍스처의 포밍 클렌저인데요. 피부에 남아있는 먼지와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제 잔여물을 제거(Off)하고, 워터릴리 저온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광채를 채워(On)주죠. 말 그대로 ‘스킨케어링 클렌징’을 실현한달까요? 스킨케어 0단계는 완벽한 클렌징으로 시작하는 법. ‘라 무쓰 오프/온’으로 맑고 깨끗한 세정 효과를 경험해보세요.

손과 입술을 포함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르 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 단독 선출시된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와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편리하고 사용도 간편한데요.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손과 네일, 보디, 입술까지 언제 어디서든 건조한 부위에 촉촉함을 더해줍니다. 보습 효과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머스트 해브 뷰티 아이템, ‘르 밤’을 잊지마세요.

디올 뷰티 르 밤 클렌저
Dior 르 밤 50ml, 8만원대, 라 무쓰 오프/온 150ml, 8만원대.

피부 타입과 성별, 나이를 뛰어넘은 유니버셜 뷰티 아이콘, 디올의 ‘라 무쓰 오프/온’과 ‘르 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관계없이 받으면 누구나 기뻐할 확신의 선물이 되어주는데요. 나에게, 또 소중한 누군가에게 감각적인 텍스처로 스스로를 가꾸는 시간을 선물하면 어떨까요? 디올의 꾸뛰르 아이덴티티를 담은 모던한 디자인의 디올 스킨 에센셜 2종으로 일상적인 리추얼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보세요!

Dior 라 무쓰 오프/온

과도한 피지를 제거해 피부를 깨끗이 정돈하고 피부 장벽을 유지해주는 퓨리파잉&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 150ml, 8만원대.

Dior 르 밤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건조한 모든 부위를 즉각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에센셜. 50ml, 8만원대.

SPONSORED BY CHRISTIAN DIOR PARFUMS

이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뷰티 에디터
천나리
포토그래퍼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이혜영
헤어
안홍문
메이크업
강윤진
네일
이지희
세트
한송이
어시스턴트
엄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