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Beauty2025.05.08
남주혁의 뷰티 에센셜


남주혁이 애정하는 디올 스킨 에센셜 두 가지, ‘라 무쓰 오프/온’과 ‘르 밤’만 있으면 피부 관리 끝!
이토록 고급스러운 클렌저 본 적 있나요? 매트한 화이트 튜브에 오블리크 패턴 캡이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은 디올의 ‘라 무쓰 오프/온’입니다. 피부에 닿는 순간 풍성한 거품으로 바뀌는 크리미한 텍스처의 포밍 클렌저인데요. 피부에 남아있는 먼지와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제 잔여물을 제거(Off)하고, 워터릴리 저온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광채를 채워(On)주죠. 말 그대로 ‘스킨케어링 클렌징’을 실현한달까요? 스킨케어 0단계는 완벽한 클렌징으로 시작하는 법. ‘라 무쓰 오프/온’으로 맑고 깨끗한 세정 효과를 경험해보세요.
손과 입술을 포함한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르 밤’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 단독 선출시된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와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제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기 편리하고 사용도 간편한데요. 센텔라 아시아티카 추출물, 시어버터, 호호바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손과 네일, 보디, 입술까지 언제 어디서든 건조한 부위에 촉촉함을 더해줍니다. 보습 효과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한 머스트 해브 뷰티 아이템, ‘르 밤’을 잊지마세요.

피부 타입과 성별, 나이를 뛰어넘은 유니버셜 뷰티 아이콘, 디올의 ‘라 무쓰 오프/온’과 ‘르 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관계없이 받으면 누구나 기뻐할 확신의 선물이 되어주는데요. 나에게, 또 소중한 누군가에게 감각적인 텍스처로 스스로를 가꾸는 시간을 선물하면 어떨까요? 디올의 꾸뛰르 아이덴티티를 담은 모던한 디자인의 디올 스킨 에센셜 2종으로 일상적인 리추얼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보세요!
Dior 라 무쓰 오프/온
과도한 피지를 제거해 피부를 깨끗이 정돈하고 피부 장벽을 유지해주는 퓨리파잉&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 150ml, 8만원대.
Dior 르 밤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건조한 모든 부위를 즉각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에센셜. 50ml, 8만원대.
SPONSORED BY CHRISTIAN DIOR PARFUMS
이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 뷰티 에디터
- 천나리
- 포토그래퍼
- 안주영
- 스타일리스트
- 이혜영
- 헤어
- 안홍문
- 메이크업
- 강윤진
- 네일
- 이지희
- 세트
- 한송이
- 어시스턴트
- 엄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