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RGEOUS HOLIDAY

W PROMOTION

이보다 더 우아하고 유니크할 수 있을까? 홀리데이 기프트로 다미아니 벨 에포크 릴을 선택한다면 나 자신에게 또는 사랑하는 이에게 완벽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다.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핑크 골드 다이아 링. 핑크 골드 링.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 핑크 골드 다이아 네크리스.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 모두 다미아니의 벨 에포크 릴 컬렉션.

코앞으로 다가온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로 특별한 하이 주얼리를 선물할 예정이라면 다미아니의 ‘벨 에포크 릴’을 눈여겨볼 것. 벨 에포크 컬렉션은 창립자 엔리코 다미아니가 황홀하고 풍요로웠던 파리 ‘벨 에포크’ 시대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다미아니의 대표 컬렉션이며 최근 새로운 형태의 주얼리인 ‘벨 에포크 릴’을 선보였다. ‘벨 에포크 릴’은 다이아몬드와 화이트, 옐로, 핑크 골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링,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디터의 두 눈을 사로잡은 벨 에포크 릴은 최근에 만난 어떠한 하이 주얼리보다 우아했고 유니크했다. 현대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된 벨 에포크 릴! 특히 필름 ‘릴’처럼 스스로 회전하는 메커니즘을 포함한 것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품 안에 있는 원과 직사각형의 모양이 무한으로 돌아가는 모습이 신선하게 다가온다. 기하학적이며 다이내믹함을 살린 다미아니의 ‘벨 에포크 릴’은 MZ 세대뿐만 아니라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는 남녀 모두에게 완벽한 선물이 될 것이다.

에디터
YOUNG A KIM
포토그래퍼
JONGWON PAR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