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놀이동산

W

롯데월드가 부산에, 레고랜드가 춘천에 오픈한다.

놀이동산을 좋아한다면, 스릴을 즐긴다면, 핫스팟 인증샷 마니아라면 기억해야할 곳.

부산 롯데월드 @lotteworldbusan

3월, 부산에 갈 이유가 생겼다. 롯데월드가 3월 31일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공식 개장한다.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1000m 트랙의 시속 105km 속도의 ‘자이언트 디거’ 롤러코스터와 최대 45m 높이에서 하강하는 ‘자이언트 스플래쉬’ 워터 코스터가 주요 놀이 기구.

춘천 레고랜드 @legolandkorearesort

한국 최초 글로벌 레고 테마파크와 호텔이라는 소개 문구만으로도 레고 마니아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하다. 5월 5일 춘천에 오픈하는 레고랜드는 놀이기구와 전망대, 이곳에서만 파는 스페셜 상품, 다양한 한국 랜드마크의 미니랜드 건물 등 볼거리가 가득하다. 프리뷰 오픈을 앞두고 있다니 궁금하다면 공식 계정 알람 설정 필수.

속초 속초 아이 @sokchoeye

65m 높이의 유닛별 테마를 적용한 컨셉 있는 36개의 캐빈. 빙글빙글 도는 대관람차 ‘속초 아이’가 3월 속초에 오픈한다. 속초해변과 설악산 바다와 산은 물론 속초 도심을 내려다보며 만끽하기 좋은 위치.

포항 환호공원 스페이스 워크 @pohang_official

한국에 이런 곳이? 실제로 걸을 수 있다고? 두 번 세 번 놀라고 어느새 포항 여행 계획을 짜게 마드는 포항 환호공원 스페이스 워크. 독일의 부부작가 하이케 무터와 울리히 겐츠의 작품으로 포항을 상징하는 ‘철’로 만들어진 우아한 곡선이 돋보인다. 포항 영일만의 풍경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 스릴을 즐긴다면 압도적인 외관을 자랑하는 이곳을 직접 걸어보자.

프리랜스 에디터
사공효은
사진
Courtesy of Instagram @legolandkorearesort, @sokchoeye, @pohang_official, Facebook @lotteworldbusan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