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직업적 영감이 필요하거나 커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이번 주가 적기입니다. 창의력을 발휘해 예술적 방식이나 참신한 접근이 필요한 프로젝트에 아이디어를 더할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에는 평소 업무와 목표하는 바에서 좋은 성과가 나타날 것 같네요. 낭만적인 기운도 가득해서 당신과 함께하고 싶어 하는 누군가와 특별한 관계가 될 수도 있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집중되는 시기군요. 이번 주는 가정에 기쁜 소식이 들려올 것 같아요. 거주지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때라서, 이사를 고려하거나 공간을 공유하는 사람들에 대해 재고해볼 수 있습니다. 수요일은 여행하기 좋은 날이에요. 친척이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는 곳을 방문해보세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활기차면서도 차분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있군요. 밸런스에 우선순위를 두세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빛을 발해 당신의 아이디어가 활력을 되찾고 다른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거예요. 당신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사람들을 설득할 수 있겠어요. 수요일에는 장기적인 발전을 기대하며, 사랑하는 이와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추가 수입을 기대할 수 있겠군요. 연애 생활도 좋은 방향으로 진전될 것 같아요. 새로운 소득의 가능성과 만족감이 가득하고, 중요한 위치에 있는 누군가는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거나 우수한 직업 성과를 드높여 줄 겁니다. 로맨틱한 기운도 충만해요. 진솔한 대화를 통해 깊은 관계를 맺거나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될 수도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건강과 돈에 관심이 집중되는 한 주입니다. 지금이야말로 해결되지 않은 문제를 확실히 맺거나, 극적인 방법 또는 독창적인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웰빙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세요. 몸의 기운이 마음으로 이어집니다.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본능적으로 알 수 있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즐거운 일주일을 보낼 수 있겠어요.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 모두 좋습니다. 사람들에게서 벗어나 지난 한 달간 있었던 일들을 정리하고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수요일에는 사교 활동으로 삶에 활력을 불어넣거나 창의적인 활동으로 활력을 더해보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친숙하고 편안한 기운이 가득합니다. 꿈에 한 발짝 가까워지도록 도와줄 새 친구를 사귀거나 사람들을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수요일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터놓고 대화하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상대의 마음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서로에게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올 테니까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직업적 혹은 대중적인 모습이 주목을 받겠군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스스로도 알고 있을 거예요. 이직을 하고 싶다면, 운이 따라줄지도 몰라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높은 성공 사다리가 존재한단 걸 알게 될 수도 있어요. 친구들을 만나고 싶거나 어떤 이야기를 전해야 한다면, 수요일로 약속을 잡아 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진취적이고 활동적인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배움의 영역을 확장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이번 주에 해외에 있는 소중한 인연들의 소식을 들을 수도 있고, 어쩌면 방문 기회를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커리어와 금전운에 기운이 집중되어 있어요. 일을 더 즐겁게 할 수 있는 기회로 여겨 보세요. 수입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여러 변화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재산 문제나 비즈니스 파트너십에서 새로운 시작이 기대돼요. 수요일에는 정신적 지평을 넓혀 줄 흥미로운 여정에 발을 들이게 될지도 모릅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관계 중심적인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당신에게 큰 의미를 지닌 그 사람과 새롭게 출발할 수도, 아니면 완전히 새로운 로맨스가 시작될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서로에게 신선한 활력을 더해주는 방향으로 흘러갈 거예요. 깊은 인상을 남기는 유대 관계를 경험하게 될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행복을 보는 새로운 관점과 색다른 우정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오랜 습관을 고칠 수 있을지도 몰라요. 지금은 의지력이 높아 변화나 즐거운 도전을 추구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시기입니다. 로맨스를 찾고 있든 새로운 친구를 찾고 있든, 고무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을 거예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