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8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주초에 보수가 좋은 개인 업무나 부업으로 이득을 볼 수 있겠어요. 일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시도해 볼만 합니다. 미지의 영역으로 나가 보아야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테니까요. 갈수록 혼란스러운 상황을 마주할 수도 있으니 적응하려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자녀가 반항적인 모습을 보일 수도 있고 연인과 갑작스런 말싸움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다가가 보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당신의 사랑에 뜻밖의 행복한 소식이 찾아올 것 같아요. 싱글이라면 당신의 마음을 훔쳐갈 그 사람을 첫눈에 알아볼 수 있을 거예요. 예술적인 무언가를 시도하고 있다면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모릅니다. 다만 주변의 생각은 좀 다를 수 있어요. 가족 중 누군가는 당신의 새로운 사랑에 찬성하지 않을지도 몰라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예상치 못한 금전 도움을 받거나 가족에게 선물을 받으며 한 주를 시작하겠군요. 정말로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 찾아올 예정이라 기쁘고 감사한 마음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주중에는 마음을 어지럽게 할 만한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화가 날 수도 있고요. 다만 감정을 공유하는 일은 가십으로 비칠 수 있으니 삼가세요. 섣불리 표현했다가 후회할지도 몰라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수익성이 높은 프로젝트와 관련된 논의를 진행 중이라면, 월요일에 좋은 소식을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화요일 이후부터는 예상치 못한 추가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미리 대비하되, 너무 연연하지는 마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커리어에서 많은 진전을 낼 수 있겠어요. 특히 월요일에 좋은 기운이 가득해요. 당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큰 수익을 가져다줄 뜻밖의 기회가 다가올 수도 있고요. 상사나 선임이 모든 걸 시험하려 드는 것 같다고 느낄 수도 있어요. 예민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진정한 나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한 주의 시작부터 좋은 기운이 가득하군요. 연인 관계나 재정 문제에서 뜻밖의 즐거운 진전을 기대해볼 수 있겠어요. 법이나 금융과 관련된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하지만 주 후반으로 갈수록 타인의 관점을 받아들이기 어려울 수도 있어요. 충분히 들어본 다음 행동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투자나 금융 쪽에서 예상치 못한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당신에게 도움을 줄 완벽한 투자자를 찾고 있다면, 월요일을 기대해보세요. 하지만 사회생활은 순탄치 않을 수도 있어요. 화요일 이후부터 자신이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친구와 갈등을 빚을 수 있어요. 감정이 격해져 인내심을 잃을 수도 있고요. 중간 지점에서 만남을 가져 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눈부신 기쁨과 성공으로 한 주를 시작하게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동료 혹은 사업 파트너와 함께 꿈꿔 오던 일이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 것 같아요. 커리어가 원하는 대로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어요. 당신의 직업적 성공과 관련된 중요한 인물들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침착함을 잃지 마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월요일, 상사가 뜻밖의 칭찬을 건넬 수 있어요. 임금 인상이나 새로운 일자리를 제안받을 수도 있고요. 자축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을 거예요. 하지만 예상보다 많은 조건들이 붙을 수 있습니다. 교육을 받거나 자격을 증명해야 할 수도 있을 거예요. 기회를 원하지만, 너무 많은 준비 단계에 부담을 느낄 수도 있어요.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충분히 생각해보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월요일, 애정 전선에 깜짝 놀랄 만한 진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로맨스의 기운이 가득해서 갑작스러운 사랑이 찾아올 수도 있겠어요. 화요일 이후부터는 금전 문제에 관해 신중하게 생각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충분히 시간을 가지고, 섣부른 투자나 재정적인 결정은 삼가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월요일에 당신이 기다리던 가족의 재정 문제와 관련된 소식을 들을 수 있겠어요. 친척 관계나 부동산에서 나타난 놀랄 만한 진전이 당신의 금전 상황에 행복을 더해줄 거예요. 이번 주 내내 파트너와 신경전을 벌일 수도 있습니다. 파트너는 집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달가워하지 않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계약을 마무리 지을 예정이라면, 월요일이 좋겠어요. 관계에 갑작스런 변화가 일어날 수 있지만, 당신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 거예요.  직장 내 갈등 때문에 혼란스러운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직장 동료가 가십을 퍼뜨리면서 사무실 분위기를 흐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휘말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