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부터 구운 복숭아까지! 요즘 셀럽들의 메이크업 치트키

윤다희

과즙상 도전!

요즘 셀럽들은 과일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에 빠졌습니다. 상큼한 기운을 불어넣는 이 메이크업은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룩이에요. 치크와 립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어려 보이는 것은 물론 생기 있는 비주얼을 완성하는 과즙 메이크업! 사나부터 로제까지, 셀럽들은 어떤 방식으로 이 메이크업을 즐겼을까요?

체리

@m.by__sana

체리빛으로 물든 트와이스 사나! 체리 패턴의 톱과 이어링으로 ‘체리 걸’로 완벽하게 변신한 그는 붉은 립스틱과 블러셔를 활용했습니다. 콧잔등을 타고 이어진 블러셔는 탁기 없이 선명한 컬러로 맑은 분위기를 냈어요. 또, 그의 메이크업은 의외로 매트한 것이 특징. 진한 컬러를 과해보이지 않게 만든 사나의 똑똑한 방법이네요.

구운 복숭아

@m_kayoung
@roses_are_rosie

요즘 대세 메이크업입니다! 구운 복숭아 메이크업은 음영 위주의 누디한 메이크업인데요. 메이크업 속 MLBB 컬러는 자연스럽게 혈색을 살려주죠. 문가영의 메이크업은 일상 속에서 참고하기 좋은 레퍼런스입니다.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얹고, 채도가 낮은 복숭아 빛 치크와 립을 바르면 조화로운 룩이 완성되거든요. 로제는 블러셔와 립을 뽀송하게 마무리하고 아이라인을 두껍고 선명하게 그려 구운 복숭아 메이크업을 시크하게 재해석했습니다.

토마토

@xeesoxee

배우 한소희의 흰 피부는 토마토 레드 컬러와 ‘찰떡’입니다. 새빨간 토마토 컬러는 한소희의 스킨 톤을 화사하게 밝히죠. 선명한 레드 립과 어울리는 새로운 메이크업 공식, 마스카라 덧바르기. 한소희는 속눈썹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더해 인형 같은 비주얼을 드러냈습니다.

딸기

@for_everyoung10
@haileybieber

딸기의 과즙을 닮은 메이크업엔 은은한 광이 필수입니다. 과일 메이크업의 선두주자라고도 할 수 있는 헤일리 비버는 딸기를 닮은 쥬시한 룩을 선보였죠. 맑은 광택과 유리알 같은 립 글로스가 돋보입니다. 장원영은 딸기 우유에 가까운 아웃핏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핑크 컬러의 패션과 핑크 베이지 컬러의 치크가 어우려져 뽀얀 비주얼을 연출하네요.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