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업을 차려 입지 않아도 가능! 차분하고 정돈된 분위기가 필요한 날, 이렇게 입어요.
여기저기 인사할 일이 많은 연초엔 단정한 옷차림이 최고입니다. 스타일은 살리는 동시에 각종 미팅이나 가족 모임에도 입고갈 수 있는 룩이 고민이라면, 어렵게 생각할 필요 없습니다. 아래 단정한 동시에 활동성에도 무리 없는 실용적 스타일링 팁들을 참고해보세요.
셔츠 & 테일러드 재킷




셔츠와 테일러드 재킷은 깔끔한 이미지가 필요한 순간마다 늘 훌륭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각 잡힌 실루엣 때문에 다소 경직되어 보일까 우려된다면 포근한 소재의 니트 톱을 활용하세요. 귀여운 프린트나 패턴, 화사한 색감이 더해진 디자인을 골라 셔츠 위 레이어드하거나 재킷 안에 입으면 한층 더 부드러운 인상을 강조할 수 있을 거예요.
플리츠스커트



격식을 갖춰 입어야 하는 포멀한 룩이 영 불편하게만 느껴지는 이들에게는 플리츠스커트를 추천합니다. 특히 무릎을 덮는 기장의 플리츠스커트는 활동성이 뛰어나 아이들과 함께 움직여야 하는 엄마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되죠. 더불어 기장, 주름의 정도 등 디자인의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자아내니, 개인의 체형에 맞는 단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체크 패턴



평소 조신함과는 거리가 먼 타입이라면 체크 패턴이 선사하는 클래식 무드의 힘을 빌려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반듯한 체크 패턴이 그려진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룩 전체가 차분하게 정돈된 듯한 느낌이 들거든요. 너무 딱딱한 이미지는 원치 않는다면 은은한 파스텔 톤이나 산뜻한 색감의 컬러로 이루어진 체크 패턴을 선택하세요.
- 사진
- 각 Instag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