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뷰티의 감각적인 퍼퓸 리추얼

이재은

꾸뛰르 감성과 디올 하우스의 철학을 담아낸 디올 뷰티의 감각적인 퍼퓸 리추얼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배스 & 바디 컬렉션’.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배스 & 바디 컬렉션 – 리퀴드 핸드 & 바디 솝 300ML, 10만 4천원대.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탁월한 꾸뛰르 감성과 디올 하우스의 대담한 철학을 담아 제안하는 꾸뛰리에 퍼퓨머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시그니처 향을 일상에서 더욱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배스 & 바디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의 글라스 보틀로 새롭게 태어난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배스 & 바디 컬렉션은 섬세한 향기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며 감각적인 리추얼을 선사한다.

새로워진 디자인, 꾸뛰르를 담은 글라스 보틀

새로운 글라스 보틀에 담긴 핸드 & 바디 리퀴드 솝과 핸드 & 바디 로션은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아이코닉한 미학과 우아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디올의 상징적인 꾸뛰르 텍스처에서 영감 받은 라벨은 제품을 하나의 오브제로 완성시키며, 퍼퓸의 색감을 반영한 리퀴드 솝과 순백의 로션이 이루는 대비는 욕실 공간에 단정하고 세련된 리듬을 더한다.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배스 & 바디 컬렉션 – 핸드 & 바디 로션 300ML, 14만원대.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배스 & 바디 리추얼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 핸드 & 바디 리퀴드 솝은 물에 닿는 순간 가볍고 풍성한 거품으로 변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며, 산뜻하고 은은한 잔향을 남기는 것이 특징. 세정 후에도 피부는 매끈하고 편안하게 유지된다. 함께 사용하는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 핸드 & 바디 로션은 빠르게 스며드는 가벼운 텍스처로 촉촉하고 풍성한 수분감을 채우며, 기분 좋은 향의 여운이 오래 이어진다. 자연 유래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 매일의 루틴을 한층 섬세하게 완성할 수 있다.

새로운 퍼퓸 리추얼

두 가지 시그니처 향기가 ‘라 콜렉시옹 프리베의 배스 & 바디 컬렉션’에 새롭게 합류한다. 그 첫 번째 주인공은 우디 노트가 인상적인 브아 다르장. 리퀴드 솝과 로션으로 확장되어 깊이 있는 레이어링을 제안한다. 두 번째로는 로즈우드. 우드, 아틀라스 시더, 가이악의 세 가지 이국적인 우드 노트가 마치 자카드 패턴처럼 정교하게 엮여 한층 감각적인 우디 향을 완성한다.

‘NEW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 배스 & 바디 컬렉션’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2026년 1월 15일부터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디올 뷰티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더현대 서울 1층,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1층, 롯데백화점 인천점 지하 1층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