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말의 해! 레드 포인트 룩으로 센스 인증하기

박하얀

새빨간 새해 출근 룩

레드는 언제나 옳습니다. 하지만 올해에는 특히 더 빛을 발할 예정이라는 사실! 붉은 말의 해를 맞아 강렬한 레드 포인트를 가미한 출근 룩으로 넘치는 재치와 센스를 마음껏 뽐내 보세요.

레드 아우터

@karishkabalaban
@di.drobush
@elodieromy

겨울철 아우터는 대부분 두꺼운 소재와 커다란 부피 탓에 둔하고 무거워 보이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레드 컬러의 아우터는 시선을 사로잡는 색감으로 걸치는 순간 룩 전체에 환한 조명을 켜는 듯한 효과를 선사해 이러한 부분을 완전히 해소해 주죠. 오피스에서 지나치게 튀는 느낌이 들까 걱정이라면 버건디처럼 톤이 낮은 레드 아우터를 골라 보세요. 비비드 레드 아우터를 입을 떄와는 또 다른 차분하면서 우아한 이미지를 그릴 수 있을 거예요.

레드 상·하의

@aaanettes
@shkiiil
@simplicite_ici

전반적인 룩의 균형을 중시하는 타입이라면 레드 컬러의 상의 또는 하의 한 가지만으로 포인트를 주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특히 레드가 구현하는 드라마틱한 무드는 살리되 적절히 조화가 어우러지는 스타일을 완성하려면 채도와 색감의 강약 조절이 반드시 필요해요. 포인트 상·하의를 기준 삼아 나머지 아이템은 가능하다면 그레이 같은 모노톤 위주를 선택하는 것이 컬러의 고유한 멋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팁!

레드 액세서리

@kitaliss
@sarahbrezel
@katyaklema

의상으로 확실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지만 보수적인 직장 분위기가 영 마음에 걸린다면 레드 컬러의 액세서리를 눈여겨보세요. 바라클라바, 장갑, 목도리 등 출근길에 착용했다가 오피스에서는 벗어둘 수 있는 아이템들로 추운 겨울 보온성도 높이고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도 더하는 거죠. 작은 레드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활용하면 세련된 느낌이 강조될 뿐만 아니라 단정한 룩과 화려한 룩, 어디에나 두루 은근하게 잘 어울린답니다.

사진
각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