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 옷만 찾지 마세요. 겨울에도 예뻐져야죠!

강미선

따뜻함도 필요하고 우아함도 놓치기 싫다면? 코지하지만 우아하게, 화이트 퍼 스타일링

겨울이 깊어질수록 옷장에서 꺼내는 건 늘 비슷해져요. 패딩, 후드티, 조거 팬츠. 따뜻하고 편한 것들만 자꾸 손이 가죠. 물론 편하고 실용적이긴 하지만, 매일 이렇게만 입다 보면 왠지 스타일이 심심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러다 보면 가끔 겨울에도 조금 더 우아하고 특별하게 입고 싶은 순간이 찾아오잖아요. 그럴 때 필요한 게 바로 ‘화이트 퍼’예요.

@hannaschonberg
@fashioninspobyhana

화이트 퍼는 입는 순간부터 달라요. 눈처럼 하얀 컬러와 부드러운 질감이 만들어내는 고급스러움은 다른 어떤 퍼 컬러도 흉내 낼 수 없거든요. 무엇보다 화이트 퍼는 어떤 아이템과 조합해도 우아하고 럭셔리한 분위기를 완성해줘요. 그렇다면 옷잘알들은 화이트 퍼를 어떻게 스타일링할까요?

@yadavillaret
@shir.levyy
@sm.kris

화이트 퍼를 멋지게 소화하는 비결은 생각보다 간단해요.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과 함께 입는 것. 워낙 화려하고 존재감이 강하기 때문에 안에 입는 옷은 과하게 꾸밀수록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어요. 그래서 블랙 팬츠나 데님, 화이트 니트처럼 평소 즐겨 입는 아이템 위에 화이트 퍼 하나만 걸쳐도 분위기가 즉시 고급스러워지는 거예요.

@sofiaboman
@darechka_dashaa
@oliviatps

화이트 퍼를 선택할 때는 길이와 부피감을 염두에 두고 고르는 것이 좋아요. 두툼하고 풍성한 퍼는 화려하지만 자칫 과해 보일 수 있으니, 처음이라면 적당한 볼륨의 허리까지 오는 퍼 코트가 가장 무난해요. 좀 더 럭셔리하고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무릎 아래까지 오는 롱 퍼 코트를 선택하되, 이너는 슬림한 핏의 아이템으로 입어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해요.

@nerimanarac
@shepelevich
@lovisabarkman

추울수록 편한 옷만 찾게 되지만, 올겨울만큼은 화이트 퍼로 조금 더 우아해져보세요. 화이트 퍼 하나면 평범한 겨울 일상도 충분히 특별해질 거예요.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