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못생긴 패딩을 멋있게 입는 방법

정혜미

올겨울, 보온 기능만을 갖춘 듯한 패딩 아우터가 패셔니스타들의 손을 거쳐 새롭게 태어납니다

매일 입는 패딩을 좀 더 멋스럽게 연출하고 싶은 계절입니다. 패딩에 스웨트 팬츠, 어그로 완성한 ‘겨울 교복룩’에서 벗어나, 패딩도 패셔니스타들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순 없을까요? 단단히 무장한 패딩 아우터에 적절한 스타일링을 더하면, 극한의 추위에 대비하면서도 충분히 멋을 챙길 수 있는 겨울 룩이 완성됩니다.

Backgrid

블랙 패딩에 데님과 스니커즈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하는 것도 좋지만, 이리나 샤크처럼 잘 빠진 실루엣의 싸이하이 부츠를 활용해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강조해보세요. 이처럼 어떤 슈즈와 함께 매치하는 지에 따라, 자주 입는 패딩도 충분히 색다르게 변주됩니다.

Splash News

기본 아이템이 사랑 받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클래식을 대체할 수 있는 건 결국 또 다른 클래식 뿐이니까요. 그래서 패딩도 가장 기본 조합인 데님과 스니커즈만으로도 충분히 쿨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벨티드 디자인의 패딩을 선택하면 여성스럽고 세련된 매력이 살아납니다.

Splash News

꽁꽁 싸맨 겨울 룩 사이에서 남들과는 다른 패딩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세요. 블랙 패딩도 디자인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집니다. 몸을 감싸는 케이프형 블랙 패딩에 쇼츠 그리고 아웃솔이 포인트인 부츠를 매치해보세요. 보온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동시에 잡는 겨울 룩이 완성됩니다.

사진
Splash News,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