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을 자극하는 네 가지 텍스처의 뷰티 아이템

이지형

부드러운 크림, 보송한 벨벳, 매끈한 새틴 그리고 쫀득한 질감의 글로스까지. 오감을 자극하는 네 가지 텍스처의 뷰티 아이템들

Creamy

폭신하고 부드러운 질감과 크리미한 향을 담은 뷰티 아이템.
찬 바람이 몰아치는 한 겨울, 포근한 향과 녹아드는 텍스처가 몸과 마음을 위로해준다.

1. Kilian Paris 선키스드 가데스 신선한 티아레 꽃을 감싸는 크리미한 코코넛 향이 일품. 시간이 지날수록 코코넛의 부드러운 잔향이 올라온다. 50ml, 42만원.
2. Balenciaga 트웬티포 세븐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연상되는 향. 진한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앱솔루트를 중심으로 묵직한 앰버와 포근한 머스크 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100ml, 가격 미정.
3. Whipped 무화버터 비건 토핑 바디버터 휘핑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의 보디 버터. 세라마이드 토핑 캡슐이 하루 종일 보디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은은한 무화과 향기를 남긴다. 190g, 3만4천원.
4. Suqqu 스킨케어 크림 틴트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 마치 캐시미어를 한 겹 입힌 듯 밀착된다. 피붓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잡티를 자연스럽게 가려주는 촉촉하고 가벼운 베이스. 40g, 9만원.

Velvety

자꾸 만지고 싶을 만큼 부드럽고 보송한 벨벳 텍스처.
아무도 밟지 않은 깨끗한 눈이 연상되는 파우더리한 질감.

1. Laura Mercier 리얼 플로리스 페더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 얇고 고르게 밀착되면서 바르는 순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파우더 타입 파운데이션.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6.5g, 8만9천원.
2. Gucci Beauty 매트 파우더 과도한 유분기를 잡아주고 블러 효과를 주는 매트 피니시 파우더. 블랙 로즈 오일을 함유해 파우더지만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는 것이 장점이다. 10g, 11만3천원.
3. Hermes Beauty 루즈 에르메스 시어 매트 립스틱(로즈 프리메르) 화사한 마젠타 핑크 컬러가 보이는 그대로 입술에 선명하게 발색된다.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 3.5g, 11만2천원.
4. La Beaute Louis Vuitton LV 루즈 매트 립스틱(더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섬세한 피그먼트와 보드라운 제형이 만나 선명하게 발색되는 매트 립스틱. 눈에 보이는 립스틱의 질감에서 연상할 수 있듯 입술에 벨벳을 한 겹 입힌 것처럼 보송하게 펴 발린다. 3.5g, 23만원.

Satin

빛의 반사에 따라 빛나는 매끈하고 광택감 넘치는 새틴.
칙칙한 겨울 피부를 새틴의 광채로 눈부시게 감싸보자.

1. Chanel 수블리마지 쿠션 코팅 피그먼트와 라이트 리플렉팅 입자를 조합해 매끄럽게 빛나는 새틴 피부를 완성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피부 본연의 광채를 되살려준다. 12g, 30만원.
2. Espoir 스트로빙 하이라이터 극세사 펄 파우더가 피부에 진주 광을 더하는 하이라이터. 마치 코팅한 듯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8g, 3만원.
3. Armani Beauty 루미너스 실크 프리마 글로우 쿠션 매끄러운 실크 질감에서 영감 받은 베이스. 얇고 정교하게 밀착되며 얼굴에 고급스러운 윤기를 드리운다. 14g, 11만5천원.
4. Burberry Beauty 비욘드 웨어 래디언스 프라이머 물처럼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광채를 되살려준다.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온종일 물 먹은 듯 맑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30ml, 8만8천원.
5. Prada Beauty 프라다 글로우 밤(브라운) 마이크로-픽셀 펄 입자가 입술을 매끈하게 하고 은은한 광택을 더한다. 거울을 보지 않고도 바를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러운 제형이 특징. 3.8g, 6만원.

Glossy

속이 비칠 듯 투명하고 유리알처럼 촉촉하게 빛나는 질감.
당장 먹고 싶은 탱글탱글하고 쫀득한 젤리 한 입.

1. Dior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펄리 피치) 체리 오일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입술에 윤기를 부여하고, 미세한 펄 입자가 볼륨감 넘치는 입술로 연출한다. 6ml, 5만1천원.
2. YSL Beauty 러브샤인 립 오일 글로스(허니 퓨어 러브) 마치 시럽이 녹아든 것처럼 촉촉한 텍스처의 립 오일. 끈적이지 않으면서 입술에 유리알 광채를 전한다. 여러 번 레이어링하면 입술의 볼륨을 살릴 수 있다. 6ml, 5만2천원.
3. Clarins 립 컴포트 오일 파리 랑데부 컬렉션(플리팅 듀) 부드럽게 녹아들며 입술에 입체감을 부여하는 리퀴드 립. 이슬에 물든 튤립의 은은한 광채에서 영감 받은 맑은 텍스처와 색감이 특징. 7ml, 4만1천원.
4. Nars 에프터글로우 립 오일(파라웨이) 입술에 투명한 광채와 볼륨감을 선사하는 립 오일. 가볍고 촉촉하게 밀착되는 젤 오일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된다. 5.7ml, 4만2천원.

포토그래퍼
박종원
세트 스타일리스트
김경민(레브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