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에 핑크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연말이 다가오면 거리에는 반짝이는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 캐럴이 흘러나오죠. 그래서인지 그냥 걷기만 해도 이유 없이 설레잖아요. 이렇게 로맨틱한 홀리데이 시즌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가 뭐냐고 묻는다면 주저 없이 핑크라고 말할 거예요.



핑크 입기가 망설여진다면 니트부터 시작해보세요. 평소 입던 데님이나 스커트에 핑크 니트만 매치하고 코트까지 걸치면 끝이에요. 특별히 새로운 아이템을 장만할 필요 없이 가지고 있는 옷만으로도 충분히 로맨틱한 룩을 완성할 수 있거든요. 어떤 컬러와도 잘 어울리지만 특히 브라운 코트 안에 매치하면 러블리와 시크를 동시에 잡을 수 있으니 꼭 기억하세요.


니트로 워밍업 했다면 이번엔 스커트로 분위기를 바꿔볼 차례예요. 핑크 스커트는 그 자체만으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상의는 그레이나 블랙, 또는 화이트 같은 무채색 컬러와 매치하는게 좋아요.



니트로 감을 익히고, 스커트로 무드를 살렸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핑크를 즐길 차례예요. 바로 아우터로 넘어가는 거죠. 물론 니트나 스커트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충분히 매력적이지만, 겨울철 스타일링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아우터예요. 핑크 아우터 하나만 걸쳐도 무엇을 입었든 로맨틱하게 바뀌거든요. 패딩, 코트, 재킷 등 상관없으니 맘껏 도전해보세요.


아우터까지 마스터했다면 이제 마지막 단계예요. 바로 올핑크 룩에 도전하는 거죠. ‘과하지 않을까?’ 하고 걱정될 수 있지만, 핑크의 톤을 자연스럽게 이어주기만 하면 유치하지 않고 오히려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돼요. 그래서 올핑크 룩은 홀리데이 파티나 특별한 날에 특히 잘 어울려요. 한 해의 마지막을 로맨틱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과감하게 올핑크 룩에 선택해보세요.
-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