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화이트가 겨울에 더 멋있는 이유
크리스마스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어요. 매년 이맘때면 레드와 그린 컬러가 거리를 가득 채우죠. 물론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주는 컬러들이지만, 올해는 조금 다른 선택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올화이트 룩처럼요. 새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 순백의 스타일링으로 특별한 연말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레드와 그린 못지않게, 어쩌면 그보다 더 세련되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레드와 그린은 전통적이고 화려하지만 때로는 흔하게 보이거나 자칫 촌스럽게 느껴질 때도 있어요. 하지만 올화이트는 조금 다릅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에서도, 연말 모임에서도, 데이트에서도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어내죠. 힘 준 티는 전혀 없는데 고급스럽고 부드럽지만 강한 인상을 남겨줘요.



올화이트 룩의 핵심은 소재와 레이어드예요. 같은 화이트라도 소재에 따라 느낌이 완전히 달라지거든요. 니트, 퍼,코듀로이, 패딩, 레더 등 서로 다른 소재를 레이어링해서 입으면 단조롭지 않으면서도 깊이 있는 스타일링이 완성돼요.



올화이트라고 해서 꼭 새하얀 화이트만 고집할 필요는 없어요. 아이보리, 크림, 오프화이트처럼 조금씩 다른 톤의 화이트를 믹스해서 스타일링하면 훨씬 고급스럽고 풍성해 보이죠.


과한 장식 없어도 충분히 매력적인 스타일이지만, 만약 조금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꼭 컬러풀한 아이템일 필요는 없어요. 오히려 화이트 비니나 머플러, 실버 주얼리, 블랙 백처럼 톤을 맞춰 더해주면 모던하고 시크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어요.


연말은 화이트로 마무리하세요. 소란스럽지 않지만 절제된 아름다움이 연말을 더욱 따뜻하고 포근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최신기사
- 사진
- 각 Instag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