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에는 어떤 어그가 유행할까?

박채린

한겨울을 함께할 만능 어그는 바로 이것!

요즘처럼 쌀쌀한 날, 한겨울까지 꾸준히 신기 좋은 슈즈라면 단연 어그입니다. 시즌마다 다양한 실루엣이 등장하며 스타일을 바꾸고 있는 가운데, 올 겨울 주목해야 할 어그는 어떤 모습일까요?

@clara.milano

이번 시즌 어그 트렌드는 바로 복숭아뼈가 살짝 드러나는 뮬 스타일의 어그입니다. 어그 특유의 포근한 분위기는 유지하면서 발목이 드러나는 디자인 덕분에 신고 벗기도 편한 점도 큰 장점이죠.

@monako0515
@vaness.bahelkova

이 어그의 가장 큰 매력은 동글동글 귀여운 실루엣인데요. 부피가 있는 어그임에도 발목이 살짝 보이면서 룩이 한층 경쾌해 보이고 스웻 팬츠, 니트 팬츠처럼 캐주얼한 룩과 특히 궁합이 좋죠.

Getty Images

모델 엘사 호스크도 이 귀여운 뮬 스타일 어그의 매력에 푹 빠진 모양이에요. 슬림한 시가렛 진에 흰 티셔츠, 보머 재킷을 매치해 미니멀하지만 멋스러운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어요.

Getty Images

뮬 스타일의 어그는 둥근 앞코와 깔끔한 쉐입 덕분에 투박하기 보다는 세련된 이미지가 강합니다. 출근용 슈즈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죠. 여기에 스웨이드 재킷이나 포멀한 롱 코트를 매치하면 의외로 룩이 한층 정돈돼 보이는 효과까지 있답니다.

Getty Images

아이코닉한 패셔니스타 사라 제시카 파커는 롤업한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했군요. 빈티지한 체크 티셔츠와 재킷을 더해 소녀 같은 매력까지 뽐냈죠. 평소 길이가 애매해 입지 못했던 팬츠가 있다면 아예 롤업해 발목을 드러내고 어그와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사진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