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옷차림에 귀여움을 더하는 어글리 니트
단정하고 밋밋한 니트가 지겨워질 무렵,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어글리 니트를 꺼내 볼 때입니다. 귀엽지만 어딘가 촌스러운 패턴, 유쾌한 컬러 배치, 그리고 장난기 가득한 그래픽까지. 이보다 더 사랑스러울 수 있을까요? 오직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따뜻하고 유쾌한 에너지로, 올겨울 특별한 니트 스타일링을 즐겨 보세요.

선물 상자와 눈송이, 크리스마스 아이콘이 가득한 회색 스웨터를 선택한 패션 인플루언서 마틸다. 자칫 유치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푸른빛이 감도는 하이웨이스트 데님 팬츠와 빈티지한 버클 벨트로 균형 있게 마무리했습니다. 포근한 스웨터의 홀리데이 무드와 레트로한 데님이 의외로 찰떡궁합이죠.

패션 인플루언서 이네스는 강아지 일러스트가 그려진 네이비 니트 카디건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짧은 크롭 실루엣 덕분에 귀엽고 키치한 무드가 한층 강조됐죠. 여기에 데님 스커트와 빨간 스카프를 허리에 둘러 발랄한 포인트를 더했네요.

좀 더 어린 아이 같은 무드를 내고 싶다면 인플루언서 리즈 블럿스타인의 룩을 눈 여겨 보세요. 셔츠 위에 패치워크 디테일이 더해진 오버핏 스웨터를 매치하고, 브라운 부츠컷 팬츠와 클래식한 로퍼로 마무리해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죠. 여기에 빨간 양말을 더해 위트 있는 포인트를 살린 센스까지! 유쾌한 겨울 데일리 룩을 연출했어요.

올 한 해의 메가 트렌드였던 슬립 드레스를 어글리 니트와 함께 활용해 봐도 좋겠습니다. 넉넉한 핏의 그레이 하이넥 스웨터에 슬립 드레스를 레이어드하고, 슬랙스와 뉴스보이 캡을 더해 그레이 톤 룩으로 연출한 인플루언서 린다. 포근하면서도 페미닌함이 느껴지는 레이어링으로 단조롭지 않은 그레이 스타일링을 보여줬어요.

통통 튀는 그래픽 하나만으로도 룩의 완성도가 훨씬 높아집니다. 여기에 너드미를 한껏 끌어올릴 안경이나 줄 이어폰 같은 액세서리를 더하면, 어글리 니트만의 유쾌한 재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죠.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