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부터 참고하면 좋을 제니퍼 로렌스의 패션 센스

정혜미

제니퍼 로렌스의 룩이 유독 주목 받는 이유

옷 잘 입는 뉴요커의 대명사, 제니퍼 로렌스. 그녀는 기본 아이템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어내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룩을 완성합니다. 클래식한 화이트 셔츠, 데님, 코트 같은 단순한 아이템들로 결코 평범하지 않은 스타일을 말이죠. 유행을 좇기보단 본인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선택해 쿨 럭셔리 룩을 완성합니다. 그녀만의 확실한 스타일 철학이 느껴지는 다양한 룩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Getty Images

딥 브라운 니트 톱에 카디건을 자연스럽게 어깨에 두르고 블랙 펜슬 스커트를 매치한 제니퍼 로렌스. 도회적인 세련미 속에서도 특유의 우아함이 묻어 나네요. 여기에 주얼 장식 앵클 스트랩 펌프스와 레드 클러치 백으로 드레시한 포인트를 더해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완성했습니다.

Getty Images

옷장에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을 법한 기본 아이템들로 더할 나위 없이 세련된 룩을 완성한 제니퍼 로렌스. 트렌치 코트에 모던한 그레이 슬랙스와 앵클 부츠를 매치해 여유롭고 시크한 무드를 즐겼죠. 그리고 그레이 컬러와 잘 어울리는 블루 컬러 셔츠와 블랙 카디건을 더해 디테일한 패션 센스를 뽐냈습니다.

Getty Images

기본 중의 기본, 클래식은 언제나 진리죠. 역시나 미니멀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눈길을 끄는 룩을 완성한 제니퍼 로렌스. 베스트를 과감하게 톱처럼 활용하고, 재킷과 슬랙스 셋업 룩에 블랙 코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모던한 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