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화이트 팬츠를 꺼내야 하는 이유

박채린

이 팬츠는 겨울이 제철입니다

한여름의 시원한 무드와 함께 떠오르는 화이트 코튼 팬츠. 아직도 여름을 위한 팬츠라고 생각하고 계신가요? 하지만 화이트 팬츠는 오히려 묵직하고 두툼한 아이템 사이에서 겨울에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죠.

@amaliemoosgaard

가장 먼저 추천하는 조합은 가죽 아우터와의 매치입니다. 미니멀한 블랙 앤 화이트 룩은 포멀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죠. 슬림한 핏의 화이트 팬츠에 롱 레더 코트, 그리고 플랫 슈즈를 더해 보세요.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존재감이 확실한 조합이라 데일리 룩은 물론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에도 힘을 줄 수 있죠.

@izzipoopi

화이트 팬츠에 짧은 길이의 레더 재킷을 매치하면 한층 캐주얼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화이트 팬츠가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액세서리로 균형을 잡는 것도 좋은 전략이죠. 볼드한 벨트나 볼캡 같은 아이템으로 변화를 주면 완성도 높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whatgigiwears
@katyaklema

화이트는 베이스 컬러로서의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복잡하게 색 조합을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레오파드나 카우 프린트 같은 패턴 아이템 혹은 강렬한 포인트 컬러와 매치해도 세련되게 조화를 이루는 팬츠죠.

@sina.anjulie
@alvasperle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아이템과 매치하면 한결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베이지, 라이트 그레이, 크림 톤과 조합하면 뉴트럴 팔레트 특유의 담백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살아나죠.

@pollyhey

겹겹이 옷을 껴입게 되는 겨울, 화이트 팬츠는 레이어드 룩에도 탁월한 아이템입니다. 페미닌한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슬립 스커트와의 매치를 추천해요. 화이트 팬츠 위에 크림 톤의 슬립 스커트를 더하니 미묘하게 다른 톤이 어우러져 더욱 멋스러운 룩이 완성됐죠.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