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에 뭐 입을지 고민이라면 봄버로 답해요
재킷은 춥고, 코트는 아직 이른 애매한 날씨에 딱 맞는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봄버 재킷을 눈여겨보세요. 비행기 조종사들이 강한 바람과 추위를 견디기 위해 입던 항공 점퍼에서 유래한 봄버 재킷은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아, 요즘처럼 차가운 바람이 부는 날씨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에요.


좀 더 세련되게 봄버 재킷을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켄달 제너와 엘사 호스크처럼 그레이 컬러 슬랙스를 매치해보세요. 두 사람의 스타일은 닮은 듯 다르지만, 공통점은 볼륨감 있는 짧은 봄버 재킷과 그레이 슬랙스를 선택한 것이죠. 이 조합은 룩을 단숨에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바꿔줍니다. 마지막으로 심플한 이너와 하이힐까지 더하면 출근 룩으로도 손색없어요.


살짝 부풀린 실루엣의 블랙 레더 봄버 재킷과 루즈한 연청 데님을 매치해 쿨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제니. 그녀의 룩에 빠질 수 없는 건 역시 선글라스죠. 미니멀한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존재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특히 일반적인 나일론 소재 대신 레더 소재의 봄버 재킷을 선택하면 그녀처럼 시크하고 세련된 스트리트 무드를 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봄버 재킷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스포티하고 스트리트한 감성의 봄버 재킷에 미디 기장의 스커트나 실키한 슬립 스커트 등 더하면 완전히 다른 분위기가 연출 되거든요. 캐주얼한 재킷의 편안함과 스커트의 페미닌함이 만나 상반된 매력이 조화를 이루면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완성돼요.


봄버 재킷은 추위만 막는 평범한 아우터가 아니에요. 룩의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아이템이죠.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하고, 동시에 멋스러운 걸 찾고 있다면 지금 당장 봄버 재킷을 시도해보세요.
- 사진
- Getty Images, Instag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