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겨울 유행의 선두에 선 경량 패딩, 어떤 걸 고를까?

박채린

핑크부터 무채색까지, 딱 경량 패딩이 필요한 지금!

얇고 가볍지만 보온력은 그대로! 올겨울, 경량 패딩이 트렌드로 떠올랐습니다. 올드하거나 촌스러울 거라는 걱정은 접어두시길. 캐주얼부터 스트리트 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경량 패딩 스타일링 팁을 모았습니다.

@hi_sseulgi

슬기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의 경량 패딩에 옐로우 팬츠를 매치해 상큼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트루퍼 햇과 배낭을 더해 귀여운 여행 룩을 완성했는데요. 경량 패딩 특유의 가벼움이 주는 경쾌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는 룩이죠.

@imwinter

윈터는 메탈릭한 광택이 돋보이는 실버 컬러의 경량 패딩 룩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젠지 세대에게 특히 주목받는 컬러이기도 하죠. 화이트나 블랙처럼 평범하지 않으면서도 의외로 과하지 않은 컬러이기 때문에, 비비드한 색이 부담스러울 때 도전해 보기 좋겠어요.

@_zyozyo

실버 경량 패딩은 힙한 스타일링에도 활용하기 좋죠. 지효는 와이드 팬츠에 슬리브리스 톱을 더하고 스니커즈로 마무리해 스트리트 룩을 연출했습니다. 편안한 레깅스나 스웻 팬츠를 매치하면 아웃도어 룩으로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겠죠.

@young_g_hur

시원하면서도 차분한 블루 컬러 경량 패딩은 얼굴빛을 환하게 밝히는 효과가 있어요. 얇고 가벼운 소재 덕분에 활동성이 뛰어나고 실루엣은 부해보이지 않아요. 요즘처럼 가을에서 겨울로 바뀌는 환절기에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ch_amii

후드의 유무 역시 경량 패딩을 선택할 때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차정원은 후드가 달린 경량 패딩을 데님 팬츠와 매치해 내추럴하면서 스포티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반면 후드가 없는 노칼라 디자인은 컬러만 무채색으로 잘 고른다면 격식 있는 차려 입어야 하는 자리에도 큰 무리가 없죠.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