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출근 룩의 완성은 ‘이 스커트’

윤다희

기네스 팰트로부터 릴라 모스까지, 패션 피플의 가죽 치마 패션

@gwynethpaltrow

뻔하지 않은 출근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소재에 변화를 주는 것이 답입니다. 시선을 뺏는 아방가르드한 실루엣, 비비드한 컬러 등이 부담스럽다면 말이죠. 올가을엔 빳빳한 울 소재의 스커트 대신 레더 소재를 택해보세요. 레더 소재 특유의 펑키한 무드가 룩에 자유로움을 더합니다. 기네스 펠트로는 포멀한 룩에 레더 스커트를 대범하게 매치했어요. 스커트의 플레어 디자인은 블랙 타이를 스커트에 쏙 집어 넣는 스타일링이 깔끔합니다.

@gucci

구찌 캠페인 속 ‘RAGAZZA(젋은 여자)’가 액자를 찢고, 현실에 튀어나왔습니다! 릴라 모스가 하우스의 캠페인 속 모습 그대로 등장한 것이죠. 깔끔하게 넘긴 헤어, 볼드한 액세서리, 그리고 적당히 절제된 매력의 고급스러운 패션까지. 새초롬한 그의 표정과 잘 어울리는 룩이네요. 특히 그의 미니스커트는 텍스처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레더의 은은한 광택이 올 블랙 룩을 심심하지 않게 마무리 했죠. 또, 백부터 스커트, 부츠까지 통일된 소재가 전반적인 룩에 안정감을 줍니다.

@yasminwijnaldum

블레이저 재킷에 가려지는 아주 짧은 레더 미니 스커트. 레더 스커트를 트렌디한 방식으로 해석한다면 이런 모습이지 않을까요? 지금 날씨에만 도전할 수 있는 세련된 간절기 룩입니다.

@haileybieber
@anoukyve

펜슬 스커트는 레더의 독보적인 오라를 엿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카리스마가 필요한 날엔 레더 소재의 펜슬 스커트를 헤일리 비버처럼 몸에 딱맞는 니트와 매치해보세요. 모던하고 파워풀한 비즈니스 우먼 룩이 완성됩니다. 또, 이 스커트는 의외로 어떤 아이템과도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데요. 후디나 오버사이즈 톱 같은 상의와 스타일링하면 캐주얼한 아웃핏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