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이 쏟아질 듯한 어두컴컴한 밤하늘 아래 2025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홀리데이 캠페인 ‘서커스 오브 드림즈’의 무대가 화려하게 펼쳐진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별들이 수놓은 밤하늘 아래에서 펼쳐진 환상적인 서커스에서 영감 받아 제작한 홀리데이 캠페인 ‘서커스 오브 드림즈(Circus of Dreams)’와 ‘2025 아트 오브 기프팅’을 공개한다. 홀리데이 시즌을 손꼽아 기다린 이들에게 마법 같은 꿈의 순간을 담아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건네는 2025 홀리데이 캠페인의 초대장을 열어볼 시간이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Pietro Ruffo)의 크리에이션을 통해 신비로운 세계를 모티프로 탄생한 ‘서커스 오브 드림즈(Circus of Dreams)’ 홀리데이 캠페인과 ‘2025 아트 오브 기프팅’은 빛나는 서커스 무대와 찬란한 별빛의 세계를 디올만의 분위기로 해석해 황홀한 환상의 세계로 초대한다. 눈부신 골드빛 별과 골드·실버·핑크 등 다채로운 별빛 컬러로 수놓은 서커스 텐트를 중심으로 공연의 막이 올라간다. 황금빛 무대 위에서 불을 삼키는 서커스 공연가와 공중 곡예사, 현란한 저글러 등 보기만 해도 눈을 뗄 수 없는 환상적인 서커스 공연이 펼쳐진다. 곧이어 등장하는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향수들이 홀리데이 무드를 이끌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찬란한 빛의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가운데 디올의 ‘서커스 오브 드림즈’로 향하는 마법의 문이 서서히 열린다. 드디어 환상적인 서커스의 주인공이자 디올의 글로벌 앰배서더 안야 테일러 조이(Anya Taylor-Joy)와 데바 카셀(Deva Cassel)이 모습을 드러낸다. 안야 테일러 조이는 서커스의 중심에서 쇼를 이끌며 화려한 무대 위를 누비고, 그 뒤를 이어 등장하는 데바 카셀은 반짝이는 크리스털 볼을 통해 미래를 예견하는 신비로운 존재로 나서며 무대를 사로잡는다. 한편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는 그녀들의 화려한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딥 퍼플 컬러를 중심으로 플럼 톤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그녀들이 지닌 고유한 매력은 물론 영화적 감각을 더해 캠페인 내내 한층 드라마틱한 룩을 연출한다.
별빛으로 수놓아진 텐트 아래에서 두 명의 뮤즈 주변으로 디올이 펼치는 경이롭고 매혹적인 광경은 모두에게 잊지 못할 마법과 같은 홀리데이를 선물한다.
화려한 서커스에서 영감 받은 특별한 디자인의 ‘NEW 2025 디올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비롯하여 홀리데이 시즌을 위한 특별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10월 15일부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및 영상
- 크리스챤 디올 뷰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