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용 체크 아우터의 놀라운 변신.
좀 촌스러워야 그 맛이 삽니다. 알록달록한 컬러 매칭이나 캠핑용 플리스 소재로 만들어진 체크 아우터라면 완벽하죠. 환절기에 더 빛을 발하는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체크 패턴 재킷, 최근 그 어떤 간절기 아우터보다 더 시선이 가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소개합니다.

레드와 오렌지, 그린 컬러의 체크 패턴이 화려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재킷을 쿨하게 입는 법? 바로 록시크를 더해주세요. 쇼츠에 브라운 컬러 스타킹을 신고 같은 톤의 워커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함은 물론이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주었어요. 여기엔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클로에의 브라운 토트백을 들어 록 무드의 걸리시한 옷차림을 완성했습니다.

전형적인 플리스 타입의 체크 재킷도 무엇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그 느낌이 달라집니다. 체크 온 체크, 또 다른 체크 패턴의 클래식한 플리츠 스커트와 함께 입는다면 좀 더 고차원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여기엔 양말과 로퍼의 조합도 필수입니다. 클래식한 레이디 라이크 룩에 더해진 체크 재킷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매니시한 스타일의 체크 재킷과 미니 스커트의 만남. 스웨이드가 덧대진 블루 체크 패턴에 연두색 스커트의 조화라니, 이 오묘한 컬러의 매칭이 체크 재킷을 더욱 세련되 보이게 합니다. 빈티지함이 물씬 풍기는 이 체크 재킷 룩에는 브라운 백과 로퍼가 레트로 감성을 더해주었어요.
- 사진
- Splash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