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가디건 하나로 다양하게 연출하는 방법들

박채린

셀럽들의 가디건 스타일링

가을이 오면 각양각색 아우터로 룩을 즐기고 싶어지죠. 그중에서도 가볍고 따뜻하며 레이어드 활용도까지 높은 카디건은 필수! 컬러, 소재, 실루엣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ch_amii

코코아 컬러의 모헤어 카디건은 부드러운 가을 분위기에 제격. 차정원은 슈즈와 양말까지 브라운 톤으로 맞춰 따뜻한 톤온톤 룩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화이트 하의를 매치해 답답하지 않게 연출했죠.

@yezyizhere

우아하고 페미닌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예지의 룩을 참고하세요. 그레이 크롭 카디건의 버튼을 모두 잠가 톱처럼 연출하고, 벨티드 미니 스커트와 함께 드레스업 했죠. 꽃 모양의 브로치와 뉴스보이 캡 등 액세서리를 더해 완성도 넘치는 카디건 룩을 완성했습니다. 

@meovv

미야오 수인은 생기 넘치는 선명한 레드 카디건으로 걸리시한 무드를 강조했습니다. 강렬한 컬러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카디건에 블랙 미니 스커트를 매치해 세련된 대비를 연출했죠.

@marcellasne_

더위가 완전히 가시지 않은 요즘, 카디건에 쇼츠 조합을 눈 여겨 보세요. 손나은은 커다란 포켓 디테일의 오버 사이즈 카디건과 함께 힙한 하의실종 룩을 완성했습니다. 니삭스에 볼드한 롱 부츠를 더해 멋스럽게 마무리했죠.

@nayoungkeem

뻔하지 않은 카디건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김나영처럼 비비드한 색감을 과감히 믹스해 보세요. 작은 콩단추가 달린 보랏빛 카디건에 레드 니트를 더해 세련된 컬러 플레이를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블랙이나 데님 같은 익숙한 선택 대신, 어두운 브라운 팬츠를 매치해 전체적인 톤을 한층 감각적으로 풀어냈죠.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