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 고메즈 드디어 결혼하다! 유부녀가 된 국민 여동생

황기애

셀레나 고메즈와 베니 블랑코의 결혼식 공개.

지난 주말, 셀레나 고메즈와 베니 블랑코의 결혼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작년 11월 커다란 다이아몬드 반지를 공개하며 약혼 사실을 공개했던 이들은 채 일년이 지나기도 전에 웨딩 마치를 울렸어요. 그것도 아주,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하게 말이죠. 테일러 스위프트, 에드 시런, 패리스 힐튼 등이 참석했다고 알려진 그들의 웨딩, 셀레나가 직접 SNS에 사진을 올리며 그 로맨틱한 순간을 아주 조금이라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shauna_blacklens
@shauna_blacklens
@shauna_blacklens

그녀가 선택한 웨딩 룩은 랄프 로렌의 커스텀 드레스였어요. 홀터넥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A라인 드레스는 목부분에 섬세하고 정교한 레이스와 코르사주 장식을 더해 로맨틱함을 강조했어요.

@selenagomez
@selenagomez

이는 클래식한 헐리우드 풍의 헤어 스타일과 완벽한 궁합을 이뤘습니다. 사랑스럽고 전통적인 신부의 모습을 선보인 셀레나 고메즈. 손에는 단아한 분위기의 흰색 물망초 부케를 들어 타임리스 스타일의 우아하고 럭셔리한 무드를 완성했어요.

@itsbennyblanco

신랑 베니 블랑코는 벌써 팔불출 면모를 보였습니다. 거울에 비친 웨딩 드레스를 입고 베일까지 쓴 셀레나 고메즈의 모습에 ‘실존하는 디즈니 공주님과 결혼했다’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죠.

@itsbennyblanco
@selenagomez

뿐만 아닙니다. 섬세한 레이스 장식의 화이트 드레스 위에 놓인 꼭 잡은 두 손은 다이아몬드 빛으로 반짝였어요. 셀레나 고베즈가 착용한 마퀴즈 컷의 약혼 반지와 그보다 더 블링블링한 베니 블랑코의 테니스 팔찌와 다이아모드가 파베 세팅된 화려한 주얼리 워치가 눈을 멀게 했죠. 이들에게 다가올 미래 또한 이처럼 환하게 빛나길 바래 봅니다.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