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 바지를 멋스럽게 입는 방법들
가을하면 공식처럼 떠오르는 컬러, 브라운. 브라운 니트부터 재킷까지 가을의 교복처럼 입곤하지만 갈색 팬츠는 어쩐지 진입장벽이 쉬운 건 아닙니다. 유니폼 같아서이기도 할까요? 갈색 팬츠에 쉽게 도전하고 멋스럽게 활용 할 팁을 아래에서 얻어보세요.

갈색 팬츠를 가장 쉬우면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방법을 바로 무채색 계열을 활용하는 거죠. 블랙-그레이-화이트까지 톤온톤 조합에 갈색은 다른 계열이지만 꽤나 잘 어울립니다. 너무 포멀하지 않게 입는 것이 시크한 멋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이죠.

올 블랙보다 부드럽고 분위기 있어 보이는 올 브라운! 하지만 아이템간 약간의 톤 차이를 두고 소재를 달리하는 것이 단조로워 보이지 않습니다.


앞서 본 올 브라운 룩이 부담된다면, 브라운 바탕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톱을 골라보세요. 패턴 덕분에 단색이 주는 강렬함을 덜어낼 수 있죠.

브라운 계열의 체크 패턴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전체적인 룩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동시에 체크가 포인트가 되어 갈색 바지가 너무 튀어 보이지 않죠.

갈색이 다소 투박하고 딱딱한 컬러이니 부드러운 소재를 믹스해 이런 단점을 풀어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여름에 즐겨 입었던 실키한 란제리 톱처럼요! 하지만 아이보리나 버터 컬러처럼 브라운과 매치 했을 때 너무 튀지 않는 컬러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죠.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