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쉽죠?
언제 어떻게 바뀔지 모르는 가을 날씨에는 무언가 하나쯤 입는 대신 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스웻셔츠, 니트 톱, 체크 셔츠 등 멋스러워 보이면서 실용적이기까지 한 ‘두르는’ 스타일링 팁을 소개합니다.


색감이 진한 니트 톱이나 스웻셔츠는 포인트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룩에 비비드 컬러의 상의 하나를 챙겨 어깨 위에 살짝 걸쳐 보세요. 경직된 분위기는 덜어주고, 발랄하면서 활기 넘치는 이미지는 강조해 주는 효과를 선사한답니다.



룩과 유사한 계열의 컬러 니트 톱 또는 스웻셔츠를 골라 허리, 어깨에 두르는 것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신경 쓰지 않은 듯 적당히 스타일리시해질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거든요. 의상과 조화를 이루는 완벽한 색감의 ‘두르기용 상의’를 찾기 어려워도 어느 정도 톤이 비슷하거나 한두 가지 아이템과 얼추 ‘깔맞춤’을 시도할 수 있을 법한 정도라면 충분합니다.



패턴을 가미한 셔츠와 니트 톱, 스웻셔츠는 캐주얼한 감성을 한층 살려줍니다. 재킷을 걸친 포멀한 룩이나 단정한 느낌의 프레피 무드 룩, 이제 막 운동을 마치고 온 것 같은 편안한 분위기의 룩까지 어디에도 좋습니다. 체크, 스트라이프 패턴처럼 클래식한 동시에 자연스러운 멋을 풍기는 패턴 상의를 어깨나 허리에 둘러 나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하세요.
-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