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젠지 전소미가 사랑하는 ‘감다살’ 네일 아트

박채린

드로잉 네일부터 피어싱 네일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전소미의 네일 모음

개인 유튜브 채널 오픈과 함께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Closer’ 활동을 마무리한 전소미. 손끝을 강조하는 포인트 안무 덕분에 그녀의 네일까지 주목받았는데요. 무대마다 빠짐없이 등장한 건, 결코 평범하지 않은 개성 넘치는 네일 디자인들이었죠. 유니크한 네일 레퍼런스를 찾고 있다면, 지금 전소미의 손끝에 주목해 보세요!

@somsomi0309

깔끔한 네일을 즐긴다면 전소미의 체리 드로잉 네일을 눈 여겨 보세요. 레드&화이트 티셔츠처럼 캐주얼한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이 아트는 누드 톤 베이스를 먼저 깔아주면 훨씬 더 깔끔하고 정돈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somsomi0309

이번엔 젠지미 가득한 광각 카메라로 네일 인증샷을 남겼네요. 빛의 방향에 따라 달라지는 오묘한 광이 매력적인 화이트 마그네틱 네일 위에 블링블링한 실버 파츠와 젤 드로잉을 더했습니다. 단정하면서도 포인트 주기 좋은 디자인이죠.

@somsomi0309
@somsomi0309

네일에 작은 구멍을 뚫어 피어싱처럼 연출한 ‘피어싱 네일’. 힙한 무드의 메탈릭 네일과 그레이&화이트 그라데이션 위에 개성을 더했습니다. 한두 개 정도만 포인트로 더해주면 데일리로도 무난히 소화할 수 있죠. 불편함마저 매력으로 바꾸는 시선 강탈 네일입니다.

@somsomi0309

발레리나 쉐입 네일을 블랙으로 깔끔하게 채운 뒤, 세로로 길게 드롭 크리스털 장식을 더했습니다. 손이 움직일 때마다 반짝이며 찰랑거리는 크리스털이 강렬한 포인트를 완성하죠.

@somsomi0309
@somsomi0309

늘 같은 쉐입이 지루하다면 부채꼴 모양으로 넓게 퍼지는 플레어 쉐입에 도전해 보세요. 네일 보디가 넓어진 만큼 큼직한 파츠를 마음껏 더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스트라이프, 도트 같은 레트로한 패턴에 입체적인 파츠들로 꾸며준 전소미의 네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전환 제대로 될 법한 유니크한 디자인이죠.

사진
Instagram @somsomi0309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