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 드레스, 가을에는 이렇게 입어 주세요
올여름 가장 사랑 받은 원피스, 슬립 드레스가 가을까지도 존재감을 이어갑니다. 셔츠나 묵직한 아우터와 매치하면 여름의 청초함 대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죠. 올가을, 또 한번 전성기를 맞을 슬립 드레스를 쿨하게 입는 방법들을 만나 보세요.

심플한 롱 슬립 드레스는 미니멀한 무드로 레이어드 해 보세요. 얇은 니트나 롱슬리브 티셔츠와 함께 입으면 마치 슬립 스커트를 매치한 듯 깔끔한 톤 앤 매너가 완성되죠. 자칫 심심해 보일 수도 있는 조합이지만 상의 밑단과 소매를 자연스럽게 말아 올리고 볼드한 액세서리를 더하면 포인트를 줄 수 있죠.

얇은 끈 대신 브이넥과 드레이핑 실루엣이 돋보이는 도트 슬립 드레스를 입은 엘사 호스크. 여기에 오버 사이즈 레더 재킷을 매치해 페미닌하면서도 도시적인 룩을 완성했습니다. 블랙 롱 부츠를 더해 세련된 대비를 주면서 쿨하게 슬립 드레스를 소화했죠.

애매한 길이의 미디 슬립 드레스는 팬츠와 레이어드해 보세요. 부츠컷 팬츠 위의 하늘하늘한 슬립 드레스가 너무나도 세련돼 보이죠. 드레스를 단독으로 입을 땐 다소 애매할 수 있는 길이가 팬츠와 만나니 또다른 매력이 느껴지는데요. 상의는 클래식한 셔츠로 마무리하면 오피스 룩으로 응용할 수도 있답니다.

봄과 여름엔 슬립 드레스 하나로 청초한 무드를 드러냈다면, 가을에는 이질적인 소재와 스타일링해 반전을 드러낼 차례. 부드러운 레이스 트리밍의 슬립 드레스에 와이드 팬츠와 코듀로이 재킷을 매치한 룩이네요. 묵직한 소재의 가을 무드 아이템들이 가볍고 실키한 드레스에 더해져 절묘한 균형을 이뤘죠.

란제리 무드의 슬립 드레스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트렌치 코트와의 조합을 추천합니다. 슬립 드레스의 관능적인 분위기를 클래식 아우터가 중화해 주면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세련된 룩이 완성되죠.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