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도 돼요, 가을까지 잘 신을 여름 샌들 리스트

황기애

여름 세일인데 사? 말아?

패션계는 벌써 가을을 준비하고 있고, 브랜드에선 여름 세일이 한창입니다. 그동안 눈 여겨 봐 두었던 여름 샌들, 지금 사도 될까 고민이라면 걱정 마세요. 가을까지도 잘 신을 여름 신발들이 있습니다. 껴입기 기술과 가을 아우터와 함께 매치해도 전혀 위화감 없을 서머 슈즈, 아래 스크롤을 내려 확인해 보시죠.

올여름을 강타한 플립플롭. 모든 종류의 옷과 다 잘 어울렸던 이 플립플롭을 가을까지 신어보세요. 블랙 데님 팬츠에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그 위에 오버사이즈 그레이 스웨터로 감각적인 레이어링을 선보였습니다. 신발은 레더 소재 혹은 레드 컬러 등의 가을 무드 디테일을 더해주면 더욱 완벽하겠죠. (@hannamw)

완연한 가을 룩입니다. 브라운 체크 패턴의 롱 스커트에 화이트 위드브레이커 재킷을 입고 키튼 힐의 브라운 뮬을 신었어요. 발등을 살포시 덮어주는 구조적인 디자인의 앙증맞은 굽의 힐은 맥시 스커트와도 조화를 이룹니다. (@chloekathbutler)

트렌치 코트를 입는 계절이 와도 여전히 카프리 팬츠와 모던한 하이힐의 조합은 시크함을 자랑합니다. 수많은 셀럽과 패피들이 선택한 심플한 화이트 톱에 블랙 카프리 팬츠, 그리고 아찔한 높이의 미니멀한 스트랩 샌들이 도도하고 세련된 자태를 완성해 주었어요. (@clairerose)

컬러만 잘 골라도 가을 룩들과 잘 어울리죠. 골드가 그렇습니다. 블루 셔츠와 버건디 계열의 프린트 스커트에 함께 매치한 빈티지한 디자인의 골드 뮬 힐은 오묘한 컬러 팔레트 속에서 제대로 시선을 빼앗아 갑니다. (@alexachung)

가장 만만하게 입는 청 반바지 또한 가을까지 유용한 아이템이죠. 여기에 한여름의 슬리브리스 톱 대신 봄버 재킷을 걸쳐 주세요. 블랙 숄더 백과 플립플롭에서 진화한 통 샌들을 신어주면 가볍게 시크한 가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bonbon_chic)

패셔니스타들의 단골 조합이었죠. 카프리 팬츠와 뮬 힐입니다. 카프리 혹은 7부 레깅스에 강렬한 레드 컬러의 뮬 힐을 신고선 그 위엔 스포티한 무드의 바람막이 재킷으로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어요. (@azalia_lomakina)

투박한 디자인의 플랫 샌들 또한 미니 스커트, 블레이저와 함께 매치해도 좋을 여름 슈즈에요. 볼드하고 메탈릭한 소재의 스트랩이 발등을 덮는 심플한 슬리퍼형 슈즈엔 여름에 입던 벌룬 스커트를 그대로 입고 회색 더블 블레이저만 더해 스타일리시한 환절기 룩을 연출했답니다. (@marvaldel)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