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가장 실용적인 소비를 하려면, 스카프에 투자하세요

황기애

작아도 파워풀한 실크 한 장의 위력.

최근 일상에서도, 비치웨어에도 허리에 매는 스카프가 빠지지 않고 등장합니다. 돌돌 말면 한 손에도 들어올 이 작은 스카프의 위력이 줄어들 기세가 보이지 않아요. 어느덧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다채로운 실크 한 장. 여름동안 허리에 머물렀던 스카프는 곧 가을에 오면 목과 어깨를 감싸며 본 역할을 할 예정이죠. 그러니 지금 당장 패션에 투자하고 싶다면, 평생 쓸만한 스카프 하나 마련하는 건 어때요? 사계절내내 실망시키지 않을 놓치기 아까운 명품 스카프들을 준비했습니다.

@hoskelsa
@johannapiispa

가장 심플하고 간편하게 스카프를 연출하는 방법은 언제나 입은 옷과 비슷한 컬러를 고르는 겁니다. 엘사 호스크처럼 기본 티셔츠에 실크 팬츠, 그리고 그와 세트를 이루는 실크 스카프처럼 말이죠. 그 어떤 패턴이나 튀는 색이 없어도 스카프 한장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valerie.kei
@despi_naka

하의와 컬러는 맞추되 패턴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에요. 스카프의 메인 컬러는 팬츠 혹은 스커트와 같은 색으로, 그리고 그 위에 패턴을 더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과하게 눈에 띄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포인트를 줄 수 있죠.

@chloekathbutler
@sandrabendre

물론 스카프를 주인공으로, 화려한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게 스타일링을 해도 좋습니다. 휴양지에서는 평소 시도하기 어려웠던 과감한 디자인이 더욱 눈에 띄기 마련이죠. 화이트 톱은 기본, 롱 맥시 스커트 위에 톡톡 튀는 개성 넘치는 스카프로 룩에 생기를 더해보세요.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