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집사들의 필수템!
셀럽들의 오프 듀티 룩은 생각보다 더 캐주얼합니다. 투어를 마친 뒤, 해외 스케줄을 떠나기 전, ‘찐’ 사복으로 나타난 케이팝 아이돌이 비슷한 아이템을 걸치고 등장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블랙핑크 리사와 아이브 장원영. 마크공의 고양이 프린트 오프숄더를 입고 나타난 이들은 각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선택해 극과 극 스타일링을 선보였죠.

리사는 블랙 컬러 롱 슬리브로 시크한 듯 깜찍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톱 전면에 그려진 고양이는 리본 장식으로 디테일을 더했죠. 금방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입체적인 비주얼이 인상적이네요. 리사는 이 톱을 입고 ‘필드 자연사 박물’으로 향했습니다. 디테일이 가미된 오프숄더에 베이직한 와이드한 팬츠, 볼캡을 매치하니 리사표 쿨한 캐주얼 룩이 금세 완성됩니다.

리사가 택한 이 톱은 마크공의 제품입니다. 이 브랜드는 러블리한 실루엣과 재치 있는 프린팅이 특징! 리사가 오스카 시상식에서 착용한 룩도 마크공의 수트였죠.

공항에 등장한 아이브 장원영. 그의 티셔츠에도 고양이 프린팅과 리본 장식이 있었습니다. 그의 톱 또한 마크공의 제품으로 비슷한 시리즈의 아이템이죠. 장원영은 올 화이트 룩으로 청순한 스타일을 연출했습니다. 팬츠, 백은 물론 네크리스까지 화이트 컬러로 통일한 모습이에요.

마크공고양이 프린트 오프숄더 톱
구매하러 가기
최신기사
- 사진
- 각 인스타그램, Getty Imag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