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슬리브리스 톱!
반소매로는 어림도 없는 습기와 무더위. 올여름 상의는 소매가 없는 것을 골라야 합니다. 최근 다시 떠오른 탱크톱부터 아예 어깨를 시원하게 노출하는 튜브톱까지. 나의 체형 및 추구미에 맞는 슬리브리스 톱을 찾는 방법은?
우람한 팔과 어깨를 가졌다면


웬만한 운동선수가 울고 갈 법한 남다른 골격이 고민이라면 홀터넥 스타일의 슬리브리스 톱을 선택하세요. 목뒤를 타고 내려오는 삼각형 실루엣 덕분에 어깨가 좁아 보이는 것은 물론 고혹적인 분위기를 강조할 수도 있답니다. 스트랩이 가늘수록 팔은 날씬해 보이지만 어깨는 한층 넓어 보일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빈약한 상체가 콤플렉스라면




지나치게 마른 상체가 고민이라면 튜브톱이 큰 도움이 됩니다. 과감하게 드러낸 목과 어깨, 쇄골이 시원한 느낌을 연출해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까지 그려주거든요. 특히 티어드 스커트처럼 보헤미안 무드가 풍기는 하의를 매치하면 자유로운 감성이, 여유로운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감성이 살아나는 등 여러 아이템과의 조합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요.
아직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덥기는 해도 여전히 노출이 심한 디자인의 슬리브리스 톱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죠. 그럴 땐 보트넥 실루엣의 슬리브리스 톱처럼 노출을 최소화한 아이템을 활용하세요. 수평으로 길쭉하게 파인 넥 라인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 단정하고 멋스러운 숙녀의 룩을 완성해 줍니다. 목이 짧아 보이거나 답답할 위험을 덜어주는 클래식한 베스트 역시 추천!
- 사진
- 각 Instagram